Tuesday 27 March 2018

도시 jaekle 에밀리오 tomasini 거래 시스템 pdf


무역 시스템.


시스템 개발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eBook.


모든 인쇄 판을 가진 자유로운 eBook.


제품 정보.


형식 : 단행본 - 전자 책.


ISBN (s) : 9781905641796 - 9780857191496.


게시 날짜 : 2009 년 9 월 4 일.


페이지 수 : 254


SKU (s) : 263875 - 816670.


저자 정보


에밀리오 토 마시 니.


에밀리오 토 마시 니 (Emilio Tomasini)는 이탈리아의 볼로냐 대학 (University of Bologna)에서 많은 유럽 은행 및 헤지 펀드 및 기업 금융 전공의 독점 상인입니다. 그의 웹 사이트는 EmilioTomasini입니다.


도시 Jaekle.


Urban Jaekle은 자동 거래 시스템으로 헤지 펀드에 트레이딩 시스템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는 주요 유럽 거래 행사의 정규 연사이며 TRADERS 및 Active Trader 잡지에 기고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시장 순환 및 모멘텀 전략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작품은 자신의 웹 사이트 UrbanStoxx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내용 목록.


1.1 거래 시스템의 쉬운 예.


왜 트레이딩 시스템이 필요한가?


1.3 거래 시스템의 과학.


2.3 거래 시스템의 예측 능력.


2.4 거래 시스템 평가.


2 부 : 거래 시스템 개발 및 실제 사례 평가.


3.1 거래 시스템의 탄생.


3.2 거래 시스템의 첫 번째 평가.


3.3 입력 파라미터의 변형 : 최적화 및 안정성 다이어그램.


3.4 intraday 시간 필터 삽입.


3.5 적절한 출구 결정 - 위험 관리.


3.6 요약 : 거래 시스템의 단계별 개발.


4.1 시간 척도 분석.


4.2 몬테카를로 분석.


5.1 시장의 장 / 단기 편향.


5.2 시료 밖의 열화.


5.3 시장 데이터 편향.


5.4 최적화 및 오버 피팅.


5.5 규칙 복잡성은 다항식 곡선 적합성으로 설명됩니다.


6.1 짧은 반복 : "정상적인"정적 최적화.


6.2 정박 대 롤링 워크 포워드 분석 (WFA)


6.3 LUXOR 시스템에서 WFA 롤링.


6.4 표본 크기와 시장 구조의 의미.


7.1 정의 : 금전 관리와 위험 관리.


7.2 다른 MM 방식의 적용.


7.3 위치 결정 시스템의 몬테카를로 분석.


파트 III : 체계적인 포트폴리오 거래.


8.1 포트폴리오 구성 소개.


8.2 지분 행간 상관 관계.


8.3 역동적 인 접근 : 형 선 교차.


8.4 다이나믹 포트폴리오 구성 : 워크 포워드 분석 활성제.


8.5 최대 손실 거래 / 최대 손실 행진 / 최대 손실.


부록 2 : 삼각형 시스템.


부록 3 : LUXOR 거래 시스템의 포트폴리오.


1.1 거래 시스템의 쉬운 예.


왜 트레이딩 시스템이 필요한가?


1.3 거래 시스템의 과학.


2.3 거래 시스템의 예측 능력.


2.4 거래 시스템의 평가.


재킷 텍스트.


언론 보도.


무역 시스템.


저자 정보


Emilio Tomasini와 Rakesh Shah는 2011 년 10 월 20 일 London School of Economics에서 거래 시스템에 관한 무료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정보를 담고있는 철저히 재미있는 독서. 나는 자신의 거래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법을 사용하여 무언가를 찾을 수있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말할 것입니다.


우수한; 그 분야에서 벤치 마크가 될 것입니다. 정말로 수익은 무엇입니까? 2009 년 9 월


훌륭한 책. 2009 년 11 월 / 12 월에 필요한 트레이딩 에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디어 문의.


대량 구매.


해리 만 하우스.


저자.


무역.


무료 전자 책을 받으려면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미래 Harriman House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세부 사항을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 3 자에게 제공하면 언제든지 가입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받으려면 유효한 주소가 필요합니다.


무역 시스템 검토 & # 8211; Urban Jaekle & # 038; 에밀리오 토 마시 니.


이 주제에는 0 개의 답변이 포함되어 있으며 1 개의 음성이 있으며 4 년, 7 개월 전 ReviewTeam에 의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무역 시스템 & # 8211; Urban Jaekle & amp; 에밀리오 토 마시 니.


저자에 관하여.


Urban Jaekle은 물리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주요 유럽 거래 행사의 정기 연사이자 Traders 및 Active Trader 잡지에 기고하고 있습니다. 그의 주요 사업은 주로 자동 거래 시스템, 포트폴리오 최적화 및 금전 관리 솔루션과 같은 헤지 펀드 및 기관 투자자를위한 트레이딩 시스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에밀리오 토 마시 니 (Emilio Tomasini)는 볼로냐 대학 (University of Bologna)의 많은 유럽 은행 및 헤지 펀드 및 기업 금융 전공의 독점 상인입니다. 이탈리아.


커버에.


태양이 매일 지평선 위로 올라가면 돈을 벌 수있는 상인들이 있습니다. 좀처럼 발생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 # 8211; William Eckhardt, Ed Seykota, Jim Simons 등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상기시켜줍니다. 그리고 거래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들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성공한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상인이 알아야 할 것과해야할 일에 대한 통찰력이며, 성공한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로켓 과학자가 될 필요가없는 이유를 보여줄 것입니다.


Trading System에는 세 가지 주요 부분이 있습니다. 파트 1은 거래 시스템에 대한 짧은 실용적인 가이드입니다. & # 8217; 개발 및 평가. 저자의 수년간의 경험을 많은 실용적인 요령으로 요약합니다. 또한 독자들이 초기 코드 작성에서 앞으로의 분석 및 자금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트레이딩 시스템 구축을위한 단계별 개발 프로세스를 찾는 2 부에 대한 이론적 토대를 형성합니다. 3 부에서는 다양한 시장에 대한 다양한 거래 시스템을 효과적인 시스템 포트폴리오로 결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상인은 자신이 성공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하루 만 살아남은 사람은 검은 백조입니다. & # 8220; 트레이딩 시스템 & # 8221; 체계적인 거래의 비판적인 물을 통해 자신의 길을 찾고 생존하는 사람들 사이에 무엇이 필요한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 책은 나의 최근 인수 중 하나이며, 내가 잠입하기 몇 개월 전부터 쇼핑 목록에있었습니다. 내 관심은 지난 6 개월 동안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면서했던 일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거래 시스템 개발과 관련하여 인터넷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있으며 많은 지침이 이전에 그런 방식으로 수집되었습니다.


시스템 개발의 기술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수록 더 많은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다양한 인터넷 포럼을 검색하여 찾을 수있는 정보보다 더 많은 정보를 원했습니다. 주제에 관한 많은 인쇄물이 없기 때문에 기술이 빠르게 이동함에 따라이 주제를 다루는 최신 타이틀 중 하나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책의 제 1 부에서는 제 1 장은 거래 시스템이 무엇을 구성하는지에 관한 아주 좋은 토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장에서는 트레이딩 시스템의 설계, 테스트, 최적화 및 평가에 대한 세부적인 논의가 이어집니다. 이 두 번째 장에는 시스템 최적화를 다루는 몇 가지 중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필자는 시스템 백 테스트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점, 즉 시스템이 과거 데이터에 맞게 최적화되었지만 시스템이 미래에도 계속 잘 작동 할 것이라는 보장을하지 못하는 경우가있었습니다. "선반 밖"시스템을 구입 한 사람은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형량 곡선이 특히 매력적으로 보일지라도, 시스템을 사용하기 시작한 후에는 여전히 잘 수행되지 않습니다. 이 섹션에는이 주제에 대한 폭 넓은 토론과 이전에 시스템 사용을 증명하려는 시도가 없었던 많은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중급 경험이 풍부한 상인의 기술 범위 내에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있는 현재의 거래 시스템이이 책에서 설명한 기술을 사용하여 얼마나 엄격하게 평가되었는지 궁금해해야합니다. 체계화 된 거래에 지나치 관심이있는 사람이라면이 정보는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이 책을 읽은 후에는이 치료를받지 못한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에 대한 두 번째 생각이있을 수 있습니다. 누구도 자신의 시스템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 좋은 출발점은이 책을 읽는 것입니다.


"제 2 부 실제 사례 거래 시스템 개발 및 평가"책자는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저자가 처음부터 어떻게 시작했는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책에서 설명한 기술을 사용하여 평가했습니다. 이것의 이점 중 하나는 독자가 거래 할 기성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이 시스템을 거래 포트폴리오에 포함 시키려고한다는 것입니다. 평가 방법과 결과는 독자가 현재 시장에 출시되어있는 다른 많은 시스템보다이 시스템을 사용할 때 훨씬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합니다.


주목할만한 또 다른 논의는 시스템 예측 성을 평가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비 통계 학자가 쉽게 이해할 수있는 Monte Carlo Analysis 및 Gaussian Distributions에 대한 훌륭한 토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책의 3 부는 시스템 트레이딩에 대한 포트폴리오 접근법을 개발하는 방법과 시스템 간의 상관 관계를 둘러싼 문제를보다 진보 된면으로 다룹니다. 이러한 상관 관계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일부 소프트웨어는 개별 상인의 범위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마지막 부분은 세 가지 시스템과 거래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유용한 부록 세트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 개발에 대한 관심으로이 책은 풍부한 정보와 나에 대한 새로운 계시를 포함하는 철저히 재미있는 책이었습니다. 나는이 책에서 그들에게 사용의 무언가를 찾을 수 있도록 그들의 거래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법을 사용하고있는 누군가를 위해 말하기까지 할 것이다.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거래 시스템의 절반 가격이며 사실상 테스트 할 수있는 세 가지 테스트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는 대형 헤지 펀드에 의해 체계화 된 거래 전략을 조언하고 지원하기 위해 고용되었으며, 내용은 거래 시스템 개발 및 사용과 관련된 문제에 전문가가 어떻게 접근하는지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읽은 책들에서 강력한 인용문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서문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이 뒤 표지에 닿아있다.


"우리는 독자들과 우리 자신에게, 상인은 결코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말하면서도 그가 살아 남았다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하게한다. 검은 백조는 항상 구석에있다.


저명한 시스템 개발자 인 Thomas Stridsman이 쓴 글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오래 머물러 있는지에 대한 질문 일뿐입니다. 우리 모두가 충분히 길게 길을 찾으면 조만간 우리 모두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입니다.


이 책보다 우리 책에 더 적합한 조언은 없을 것입니다.


에밀리오 토미 시니 (Emilio Tomisini)와 도시 재클 (Urban Jaekle)


내가 발견 한 책의 유일한 단점은 TradeStation 코드에 대한 사용과 참조 였는데, 이는 개인적으로 내 거래에 사용하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Systems For Traders Bookshop에서이 책과 기타 많은 거래 관련 서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역 시스템 luxor. 나를 위해, 거래 도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유용합니다 : 일부는 저에게 영감을 주며, 어떤 사람들은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어떤 사람들은 저에게 훌륭한 아이디어를 주며, 어떤 사람들은 저를 즐겁게합니다. 오늘의 게시물은 실제로 시스템을 직접 교환하는 것입니다. 특히 필자는 필자가 제공하는 "Luxor"전략을 사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수익성 있고 승리하는 거래 시스템 개발.


무역 시스템 luxor. 이 책에서 배웠던 가장 중요한 것은 거래 시스템 자체가 매우 단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매우 간단해야합니다. 저자가 책 전체에서 사용하는 예는 LUXOR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시스템 중 가장 간단한 시스템으로 아마도 첫 번째 거래 시스템 일 것입니다.


이기는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로켓 과학자 일 필요는 없습니다. 세 부분으로 나뉘어서, 이 책은 당신이 그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 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보여준다. 파트 1은 트레이딩 시스템의 개발 및 평가에 대한 실질적인 가이드로서 파트 2에 대한 이론적 기초를 형성합니다. 저자의 수년간의 경험을 많은 실용적인 요령으로 압축합니다. 초기 코드 작성부터 도보 분석 및 자금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는 단계별 개발 프로세스가 제 2 편입니다. 에밀리오 토 마시 니 (Emilio Tomasini)의 경험과 Urban Jaekle의 거래 시스템 및 평가의 실제 적용의 결합.


3 부에서는 모든 다른 시장의 시스템을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함께 묶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상인은 그가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가 살아 남았다는 것만은 분명합니다. 그의 웹 사이트는 Urban Jaekle이 물리학 학위를 소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주요 유럽 거래 행사의 정기 연사이자 Traders 및 Active Tradermagazine에 기고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는 주로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포트폴리오 최적화 및 자금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여 헤지 펀드 및 기관 투자가를 대상으로 트레이딩 시스템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William Eckhardt, Ed Seykota, Jim Simons 및 다른 많은 사람들의 이름이 우리에게 상기시켜주기 때문에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일어납니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내 서재 도움말 고급 도서 검색. eBook - UAH Harriman House Limited Amazon을 구입하십시오. 에밀리오 토 마시 니, 도시 재클. Harriman House Limited, 5 월 27 일 - 페이지.


태양이 매일 지평선 위로 올라가면 돈을 벌 수있는 상인들이 있습니다. 선택된 페이지 제목 페이지. 내용 디자인 테스트 최적화 및 평가. 어떻게 거래 시스템 stepbystep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평가하는 두 가지 방법. 시스템 주변 요인. 정기적 인 재 최적화와 앞으로 진행되는 분석. 다른 버전 - 모든 거래 시스템보기 : 디자인 테스트 최적화 및 평가.


무역 시스템.


'Trading Systems'는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상인이 알아야 할 것과해야할 일에 대한 통찰력입니다. 이기는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로켓 과학자 일 필요는 없습니다.


세 부분으로 나뉘어서, 이 책은 당신이 그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 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보여준다. 파트 1은 트레이딩 시스템의 개발 및 평가에 대한 실질적인 가이드로서 파트 2에 대한 이론적 기초를 형성합니다. 저자의 수년간의 경험을 많은 실용적인 요령으로 압축합니다.


초기 코드 작성부터 도보 분석 및 자금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는 단계별 개발 프로세스가 제 2 편입니다. 에밀리오 토 마시 니 (Emilio Tomasini)의 경험과 Urban Jaekle의 거래 시스템 및 평가의 실제 적용의 결합.


3 부에서는 모든 다른 시장의 시스템을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함께 묶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상인은 그가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는 살아 남았다. 검은 백조는 항상 구석에있다. '트레이딩 시스템즈 (Trading Systems)'는 체계적인 거래의 비판적인 물에서 당신의 길을 찾고 살아남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