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주간 옵션 대화 형 브로커


옵션 코스.


대화 형 코스.


옵션 101 : 가격 책정.


Options Pricing 101 코스는 옵션 가격 모델의 변수를 거래자들에게 익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대화 형 자습서를 시작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옵션 102 : 그리스 사람.


Options Greeks 102 과정은 포트폴리오의 프로필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일련의 그리스 위험 요소를 거래자들에게 익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튜토리얼을 시작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옵션 103 : 전략.


Options Strategies 103 코스는 옵션이 어떻게 헤지 포지션을위한 도구로 사용되고 어떻게 투기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대화 형 자습서를 시작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옵션 중개인 2017.


2017 년 2 월 21 일 화요일


베스트 브로커 거래 옵션.


100 가지가 넘는 다양한 변수를 기반으로 옵션 거래를위한 상위 5 개 증권 회사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다음으로는 옵션 중개인보다 온라인 중개인에게 더 가치가있는 클라이언트는 없습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브로커의 이윤 폭이 훨씬 큽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 유치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장 분위기는 건강한 경쟁으로 인해 혁신과 경쟁력있는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OptionsHouse는 매우 경쟁력있는 옵션 수수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올해 우승자 인 OptionHouse (2016 년 ETRADE에서 인수)는이 틈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합니다. OptionsHouse는 매우 경쟁력있는 옵션 수수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는 계약 당 $ 4.95 + $ .50입니다. Interactive Brokers 만 옵션 거래에 대한 전반적인 가격 책정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 도구.


플랫폼 현명한, OptionsHouse의 웹 기반 플랫폼은 상인이 원했을 수있는 모든 도구를 제공하며이를 장엄한 형태로 표시합니다. 맞춤형 스프레드 그룹과 함께 자동으로 수행하고, strategySEEK를 통해 손쉽게 스캐닝하고 tradeLAB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있는 위험 / 보상 데이터와 같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면 OptionsHouse가 진정으로 고유 한 경험이됩니다. OptionsHouse 플랫폼은 업계 최고입니다.


하이 옥탄 플랫폼 및 옵션 거래자를위한 도구에 주목하여 TD Ameritrade의 사상가와 TradeStation은 빠뜨릴 수 없습니다. thinkorswim의 Strategy Roller는 고객이 맞춤 규칙을 만들고 기존 옵션 위치를 자동으로 굴릴 수있게합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 및 사용자 정의 깊이는 인상적이며,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이 기대하는대로 성장했습니다. 능가하지 않기 위해 TradeStation의 OptionsStation 도구를 사용하면 잠재 거래를 쉽게 분석 할 수 있으며 3D P & L 차트까지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팝콘과 3D 안경은 필요하지 않으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만 전통적인 2D P & L 차트에 비해 뚜렷한 이점은 없습니다.


독특한 기능과 기능이 중요한 경우 Charles Schwab은 NBBO (National Best Bid or Offer) 내에서 가장 유리한 가격을 얻으려고 주문을 "걷는" "Walk Limit"주문 유형을 제공합니다. 정말 인상적입니다. 또한 브로커는 Idea Hub를 제공합니다. Idea Hub는 대상 검색을 사용하여 새로운 옵션 거래를 시각적으로 분석합니다.


옵션 거래의 세계에서 선택할 훌륭한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2017 년 투자자는 자신의 중개인이 스캐닝, P & L 분석, 위험 분석 및 쉬운 주문 관리를 포함 할 것으로 기대해야합니다. 위치 관리 기능과 경험을 모두 묶는 것은 OptionsHouse 및 thinkorswim과 같은 플랫폼이 실제로 눈에 띄고 스스로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개인별 선호도 및 무게 중심 우선 순위 (예 : 거래 당 비용 대 사용 용이성 및 도구 선택)로 귀결됩니다.


옵션 중개인 요약.


관련 가이드.


이 브로커에는 현재 특별한 제안이 없습니다.


24 개국 100 개 이상의 시장 센터에서 무역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90 일 동안 무료로 거래하고 최대 $ 600까지 받으십시오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모두 새로운 가격. 이제 $ 5 / Trade + 소프트웨어 비용 없음.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브로커에는 현재 특별한 제안이 없습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OptionTrader.


OptionTrader는 견고한 거래 도구로 기본에 대한 옵션을보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OptionTrader는 기본에 대한 시장 데이터를 표시하며 조합 주문,


단일 화면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 체인을 가장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TWS OptionTrader는 상인에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구성 가능한 형식. 빠른 클릭 주문 입력. 단일 화면에서 옵션 주문을 관리합니다. 계약에 의해 내포 된 변동성을 표시하십시오. 옵션 계약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십시오.


그리스 위험 치수를 봅니다. 옵션 체인에 대한 공개 관심 참조. 빠른 눈짓 정보를위한 색으로 구분 된 값. IB 위험 탐색기, 옵션 분석 및 모델 탐색기를 포함하여 Trader WorkStation의 다른 통합 옵션 도구에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액세스하십시오.


OptionTrader 콤보 탭은 멀티 - 레그 콤보를 생성하고 전송하는 빠르고, 쉽고 정확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세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주문하십시오. 콤보 (Combo) 탭을 사용하면 Traders :


견적 패널의 기본 가격 변동을 모니터링합니다. 특정 계약에 대해 사용 가능한 모든 체인 또는 필터를 봅니다. 옵션 체인은 파업 및 만료로 구성되며 왼쪽에는 통화가 있고 오른쪽에는 통화가 표시됩니다. 통계 패널을 사용하여 미결 관심, 변동성 및 볼륨 변경 및 기타 옵션 관련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계산 된 모델 가격, 묵시적 변동성, 미결 이익 및 그리스에 대한 열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표시된 데이터를 구성하십시오. 옵션 프리미엄 가격보다 변동성 측면에서 거래. 옵션 델타 리스크를 헤지하기 위해 필요한 주식 포지션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델타 중립 거래를 제출하십시오. 다양한 기본 증권에 대해 여러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빙산을 기준으로 대규모 주문을 처리하려면 "디스플레이 크기"를 추가하십시오.


인터랙티브 브로커 ®, IB SM, InteractiveBrokers ®, IB Universal Account ®, Interactive Analytics ®, IB 옵션 분석 SM, IB SmartRouting SM, PortfolioAnalyst ® 및 IB Trader Workstation SM은 Interactive Brokers LLC의 서비스 상표 및 / 또는 상표입니다. 모든 클레임 및 통계 정보에 대한 지원 문서가 요청시 제공됩니다. 표시된 모든 거래 기호는 설명의 목적이며 권장 사항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주식, 옵션, 선물, 외환, 외국 주식 및 채권의 온라인 거래 손실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으십시오. 사본은 theocc / about / publications / character-risks. jsp를 참조하십시오. 거래하기 전에 고객은 경고 및 공개 페이지 (대화 형 브로커 / 공개)에서 관련 위험 공개 진술을 읽어야합니다. 증거금 거래는 높은 위험 허용 성을 지닌 정교한 투자자를위한 것입니다. 초기 투자액보다 많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거금 대출 금리에 관한 추가 정보는 interactivebrokers / interest를 참조하십시오. 보안 선물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잃을 수있는 금액은 초기 투자액보다 클 수 있습니다. 증권 선물 거래를하기 전에 증권 선물 위험 감수 성명서를 읽으십시오. 사본은 대화 형 브로커 / 공개를 방문하십시오. 외환 거래에서 손실 위험이 상당합니다. 외환 거래의 결제일은 시간대 차이 및 은행 휴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을 거래 할 때 외환 거래를 해결하기 위해 자금을 빌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시장에서 거래 비용을 계산할 때 차입 된 자금의 이자율을 고려해야합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엔티티.


NYSE - FINRA - SIPC의 회원사이며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 및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SEC)가 규제하고있다. 본사 : 코네티컷 주 그리니치 (Greenwich) 06830 미국 Pickwick Plaza 한 곳.


캐나다 투자 산업 규제기구 (IIROC) 회원이자 캐나다 투자자 보호 기금 (Canadian Investor Protection Fund)의 회원입니다. 귀하의 어드바이저 알기 : IIROC AdvisorReport를보십시오. 유가 증권 및 파생 상품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수반 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전체 투자 손실 및 추가 손실 위험에 대비해야합니다. Interactive Brokers Canada Inc. 는 실행 전용 딜러이며 증권 또는 파생 상품의 매매에 관한 투자 자문이나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등록 사무실 : 1800 McGill College Avenue, Suite 2106, 몬트리올, 퀘벡, H3A 3J6, 캐나다.


ABN 98 166 929 568은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AFSL : 245574)에 의해 허가되고 규제되며 ASX, ASX 24 및 Chi-X Australia의 참여자입니다. Registered Office : Level 40, Grosvenor Place, 225 George Street, Sydney 2000, 뉴 사우스 웨일즈, 호주.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FCA 등록 번호 208159. [fsa. gov. uk/register/home. do] 사무실 : 레벨 20 Heron Tower, 110 Bishopsgate, London EC2N 4AY.


NSE, BSE [sebi. gov. in]의 회원입니다. Regn. NSE : INB / F / E 231288037 (CM / F & O / CD); BSE : INB / F / E 011288033 (CM / F & O / CD); NSDL : IN-DP-NSDL-301-2008. CIN-U67120MH2007FTC170004. 등록 사무소 : 502 / A, Times Square, Andheri Kurla Road, 인도, 뭄바이, 400059, Andheri East 전화 : + 91-22-61289888 / 팩스 : + 91-22-61289898.


商号 : イン タ ラ ク ティ ブ · ブロー カ ー ズ 証券 株式会社. 금융 상품 거래소 : 関 東 財務 局長 (金 商) 第 187 号. 가입 협회 : 일본 증권 거래소 (03-4588-9700 平日 8 : 30-17 : 30) 등록 장소 : 〒 103-0025 東京 都 中央 区 日本橋 茅場 町 三 丁目 2 番 10 号 鉄鋼 会館 4 階.


금 주간 옵션 계약 사양.


100 트로이 온스 트로이 온스.


금에 대해서.


금 선물은 상업 생산자와 금 사용자를위한 헤지 도구입니다. 또한 글로벌 골드 가격 발견 및 포트폴리오 다변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그들은 :


금 가격이 정치 및 경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거래 기회 제공 금 괴, 동전 및 채광주에 대한 투자의 대안으로 사용하십시오.


계약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물리적으로 인도 된 블록 거래 가능한 미국식 옵션 CME ClearPort를 통해서만 비우 교환 거래가 가능합니다.


빠른 링크.


계약 관련.


제품 관련.


배달 통지.


서브 스크립 션 센터.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CME 그룹은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이 회사는 4 개의 지정된 계약 시장 (DCM)으로 구성됩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각 거래소의 규칙 및 제품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