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스톡 옵션 부동산


스톡 옵션 부동산
선물 : 양도 가능 스톡 옵션으로 부동산 세 절약.
당신이 죽을 때, 국세청은 모든 재산을 귀하의 재산으로 간주합니다. 귀하의 재산은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에는 기각 되었으나 행사되지 않은 스톡 옵션의 가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6 년 부동산 세 면제는 결혼하지 않은 납세자의 경우 5 백 45 만 달러 (결혼 납세자의 경우 1 천 9 백만 달러) 였고 2017 년에는 결혼하지 않은 납세자의 경우 5 백 4 십만 달러 (결혼 납세자의 경우 1,098 만 달러)였다. 2012 년 미국 납세자 구제 법 (American Taxpayer Relief Act)에 따르면 연간 부동산 세 면제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지수이며 면제 기준 액은 40 %로 과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브스의 기사 참조).
부동산 계획은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연방 정부의 세금 면제 금액과 요율이 변동되었습니다.
일시적인 연방 재산세 폐지에도 불구하고 선물 세금 및 많은 주 재산세가 계속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세가 폐지되는 것을 막기 위해이 법이 변경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계획의 한 가지 기둥은 스톡 옵션과 같이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자산을 당신이 죽기 오래 전에 통제 할 수 없게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과세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물론 국세청은 아직도 어딘가에 물지 않습니다. 양도 할 때 선물 세금 규정이 적용되며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때 다른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러나 선물 세금 목적의 가치가 회사의 주식 가격이 크게 평가된다면 재산세 목적의 가치 년보다 훨씬 더 낮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학 위저드 일 필요는 없습니다.
회계 및 재무 자문 회사가 스톡 옵션을 이전함으로써 높은 순 자산 가치를 지닌 경영진이 얻을 수있는 부동산 계획 이점에 대한 인상적인 일러스트를 보았습니다. 주식 가격이 대략 두 배가되고 양수인이 경영진의 상속인 인 경우 양도자가 옵션을 행사한다고 가정 할 때 (세금 책임을 고려한 후) 순 가치는 자신이 보유한 순 가치의 약 4 배입니다. 옵션을 전송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래에 설명 된대로 IRS는 옵션을 양도하는 경로를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양도 결정은 다른 개인적인 질문을 제기합니다.
양도 할 수있는 옵션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양도 가능 옵션은 회사의 주식 계획이 그러한 양도를 허용하는 경우 특정 허용 된 개인이나 주체에게 줄 수있는 비 공인 주식 옵션 (NQSO)입니다. 허용 된 양수인은 대개 가족, 가족 또는 유한 파트너십을위한 신탁, 또는 가족이 소유 한 다른 단체를 포함합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간단한 옵션 양도로, 귀하는 자녀, 손자 또는 다른 상속자에게 기득권 옵션을 양도합니다. 기득권 옵션의 양도는 선물세 목적으로 완결 된 선물로 취급됩니다.
2017 년에는 일반적으로 연간 14,000 달러 (결혼 한 부부 $ 28,000)의 선물을 각 수혜자에게 줄 수 있습니다. 이 연간 총량 한도를 초과하는 선물은 평생 선물 세금 제외 대상입니다. 옵션의 양도가이 기한을 초과하면 양도시 선물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가족 구성원 양수인은 옵션의 소유자이며 언제 옵션을 행사할지 결정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고용 종료는 일반적으로 양수인이 옵션을 보유하더라도 옵션 기간을 단축시킵니다.
가족 구성원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때 NQSO 행사와 마찬가지로 귀하 (귀하의 가족 구성원이 아님)는 운동과 시장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일반 소득세를 납부합니다. 물론, 현금이 필요 없다면, 이 세금 납부는 부동산을 더 감소시킵니다.
운이 좋은 가족 구성원 양수인은 옵션에 대한 선물이나 유산 세가 없으며 운동시 주식 가격과 동일한 세금 기준으로 소득세없이 주식을 수령합니다.
가족 한정 파트너십, 트러스트 및 자선 단체.
가족에게 직접 옵션을주는 대신 많은 임원들은 GRAT (grantor-retained annuity trust)와 같은 가족 구성원의 신탁에 선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경영진은 제한된 파트너십 이익을 위해 대가로 옵션을 가족 한정 파트너십으로 이전 한 다음 가족 구성원에게 유한 파트너십 이익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신탁 및 가족 한정 파트너십은 귀하에게 귀하의 욕구에 더욱 밀접하게 선물을 구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차량들은 선물세를 줄이는데있어 몇 가지 평가 이점을 제공하도록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을 자선 단체에 양도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현명한 방법이 아닙니다. 옵션을 자선 단체에 양도함으로써 자산 가치가 낮을 때 자산을 선물 할 수 있으므로 그 시점에서 그 가치에 대한 자선 기금 공제 혜택 만받을 수 있습니다. 자선 단체가 그 선택권을 행사할 때마다, 당신은 확산에 대한 소득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옵션을 자선 단체에 양도하려는 경우,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완료된 선물로 간주되지 않도록 옵션의 선물에 충분한 조건을 부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운동 할 때 받게되는 소득세가 선물에 대한 자선 기금 공제로 상쇄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양도 된 옵션의 자선 단체가 직원 복리 후생을 위해 단순화 된 양식 S-8에 등록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보다 광범위한 등록 양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회사는 자선 단체로 옵션을 이전하는 것을 금지 할 수 있습니다.
증권, 세금 및 회계 문제.
일반적으로 증권, 세무 및 회계 문제는 기득권이 아닌 비 한정 스톡 옵션을 가족 구성원, 가족 구성원을위한 신탁 및 가족 유한 파트너십으로 이전하기 위해 해결되었습니다. SEC는 상장 회사가 양도 가능 옵션을 행사할 때 수령 한 주식을 가족 구성원, 가족 신탁 및 가족 유한 파트너십으로 등록 할 수 있도록 양식을 수정했습니다. SEC는 사기업 주식 계획에 대한 규칙을 유사하게 변경했습니다.
국세청 (IRS)은 비 숙련 된 옵션의 선물을 완성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덜 협조적입니다. IRS는 임원이 거의 가치가 없을 때 임원이 부여한 직후에 옵션을 양도하고있어 임원이 현시점에서 실질적인 미래 가치를 지닌 자산을 선물 할 수있게 해줄 것을 우려했습니다.
이것은 IRS Revenue Ruling 98-21로 이어 졌는데, 이는 양도가 완료된 선물이되기 위해 옵션이 부여되어야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모든 전문가가이 판결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지만 옵션이 확정 될 때까지 선물세 목적을위한 평가는 결정될 수 없다. 그런 다음 옵션 양도 시점에 선물 가격 세금이 부과됩니다. 이는 선물 양도 시점보다 훨씬 높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임원은 선물세 목적의 가치가 더 확실 할 때까지 기각 될 때까지 옵션을 이전하기를 기다립니다. 가치있는 선택은 기계적인 과정이 아닙니다. 다양한 옵션 평가 모델이 사용됩니다. IRS Revenue Ruling 98-34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양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양도 될 수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양도시 NQSOs가되어 ISO 세수 혜택을 상실합니다.
10 가지 의사 결정과 스톡 옵션 양도.
부동산 계획 목적으로 옵션을 이전하기로 결정한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주식 옵션이 양도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옵션을 양도 할 수없는 경우 이사회의 보상위원회 또는 주식 보상 담당 고위 임원에게 계획이나 보조금이 수정 될 것을 제안하십시오.
적절한 옵션 양수인을 결정하십시오. 자녀, 손자 또는 다른 상속자를 매우 부유하게 만들 것입니다. 개인에게주는 선물은 줄이없이 나와서 그 사람이 전적으로 결정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양수인은 운동의시기에 따라 경상 소득을 인정할 때를 결정합니다.
옵션의 행사 및 주식 매매에 대한 자금 사용에 대한 일부 제한을 설정할 수있는 능력과 같은 신탁 및 가족 유한 파트너십의 이점을 고려하십시오.
회사의 주가 상승에 대한 다른 가정을 사용하여 재무 고문과 함께 수치를 실행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통제 할 수없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지금 옵션을 선물 함으로서 상당한 세금을 절약 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기득권 옵션을 양도 할 때 선물세를 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고문은 양도 될 수있는 옵션에 대해 귀하의 유산이 세금을 납부하는 것보다 귀하가 옵션을 양도 할 때이 선물세를 지불하는 것이 여전히 더 나은지 여부를 검토해야합니다. 사망 할 당시의 예상 유산 세와 관련하여 현재 선물 세금을 고려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 예를 들어, 제한된 파트너쉽을 통해 추가 비용 절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물세 목적을위한 옵션의 가치를 결정하십시오. 증여 시점의 평가는 사망 당시 재산세 예측과 비교하여 옵션을 이전할지 여부에 대해 결정해야하는 재정적 결정의 기초가됩니다. 일부 회사는 임원에게 옵션 평가를 제공하기 때문에 옵션의 가치 평가와 관련하여 임원간에 일관성이 있습니다.
재정적 인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이 옵션 행사 가격 (즉, 수중 옵션)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옵션이 행사되지 않습니다. 이 거래와 관련된 선물세 또는 법률 및 회계 비용을 회수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수중 옵션을 양도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선물세 목적 상 매우 낮은 가치를 지니고 나중에 가격이 오르면 상속자가됩니다.
기득권있는 옵션을 먼저 양도하십시오. IRS는 옵션이 확정 될 때까지 선물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평가 절상을 피하려면 일반적으로 기각 옵션을 양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이 확정 될 때 증여세 영향을 결정하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이전시 선물세에 미치는 영향을 알 수 있습니다.
옵션 행사시 소득세 부채를 계획하십시오.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는 시장과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귀하의 회사는 적절한 소득세 원천 징수액을 원천 징수하거나 취득합니다. 일부 회사는 임원이 소득 옵션 원천 징수를 충족 시키거나 기금을 확보 할 수있는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나머지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수단으로 옵션의 일부를 양도하지 말 것을 요구합니다.
이전과 관련된 파급 효과 및 인식을 고려하십시오 (예 : 회사 주식 소유 가이드 라인의 목적에 따라 옵션이 포함됩니까?). 대리인 보상을 위해 양도 된 옵션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위 임원 및 이사에 대한 섹션 16 규칙을 잊지 마십시오. 귀하가 GRAT에 옵션을 양도하면, 간부 또는 이사의 양식에 대한 GRAT의 간접적 인 유익한 소유권을보고하게됩니다. 완성 된 선물은보고해야하지만 일반적으로 Form 5에 대한 연기 연말보고가 가능합니다. (양식 2에 대한 자발적인 조기보고는 거래 코드 G가있는 표 2에서 허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선의의 선물은 16 (b) 스윙 수익 회복 규칙 (즉, 책임 목적)의 판매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Susan Daley는 시카고에있는 Perkins Coie의 법률 회사와 파트너입니다. 이 기사는 그 내용과 품질만을 위해 출판되었습니다. 수잔이나 그녀의 회사는 그 출판물 대신 우리를 보상하지 않았습니다.

양도 가능 주식 옵션의 부동산 계획 수혜.
고액 임원은 가능한 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힘들게 벌어 들인 재산을 상속인에게 이전하려는 계획을 개발하는 어려운 과제에 끊임없이 직면 해 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수년 전에 규칙을 개정 할 때까지 (스톡 옵션 행사에 따라 취득한 주식과는 대조적으로) 스톡 옵션은 경영진의 부동산 계획에서 두드러지지 않았다. 대부분의 옵션은 1934 년 증권 거래법 (증권 거래법) 제 16 조 (b) 항에 따라 제공되는 면제를 이용하기 위해 양도가 불가능해야했습니다. 그러나 Exchange 법 제 16 조에 따라 공포 된 개정 된 규칙 16b-3은 그 규칙에서 제공된 면제를 이용하기 위해 양도 할 수없는 옵션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규칙 16b-3이 개정 된 이후 임원과 고용주는 임원에게 선물 및 부동산 세를 줄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톡 옵션을 이전 할 수있는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주 최근까지 스톡 옵션 행사에 따라 주식 취득을 등록하는 데 사용되는 S-8 양식이 제안 및 판매를 다루지 않았기 때문에 개정 된 규칙 16b-3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옵션의 원래 보유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스톡 옵션 행사시 발행 할 수있는 유가 증권. 1999 년 2 월 25 일 SEC는 Form S-8을 사용하여 가족에게 양도 된 옵션의 행사시 발행되는 유가 증권의 매매를 등록 할 수있는 수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재무적인 스톡 옵션 1을 가족 구성원에게 양도하고 임원에게 제공되는 부동산 계획 기회에 대해 논의하고 세금, 증권법 및 고려해야 할 기업 지배 구조 문제에 대해 간략히 설명합니다. 2.
최근 개발 된 법률.
이전에 규칙 16b-3은 섹션 16의 단기 스윙 이익 조항 (일반적으로 "내부자"가 옵션을 포함한 모든 구매 및 판매 또는 판매 및 구매에서 이익을 왜곡해야 함)의 안전 항구를 제공했습니다. 6 개월 기간)을 규칙 16b-3의 요건을 충족하는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양도 불가능한 옵션 보유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역사적으로 상장 기업의 임원에게 부여 된 주식 매입 선택권은 규칙 16b-3에 의거하여 제공된 채무 면제 혜택을 받기 위해 양도가 불가능했다. 1996 년 8 월 15 일부터 SEC는 양도 불능 요건을 철회했습니다. 현행 (1996 년 8 월 이후)의 규정에 따르면, "내부자"- 이사, 임원 및 10 % 이상의 소유주 - 면제 혜택을받는 비재무 적 주식 옵션을 양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xchange Act에 따라 개정 된 Rule 16b-5는 "지분 증권의 취득 및 처분 모두 다음과 같은 경우 Exchange 법 16 (b) 항의 운영으로부터 면제됩니다 : (a) 진실한 선물 ; (b) 유언이나 하강 및 배급의 법률에 의한 유가 증권의 양도. " 이 규칙은 이전에는 내부자가 이용할 수 없었던 유리한 부동산 계획 대안을 제공하는 가족 및 신탁에 특히 적용됩니다.
1933 년 증권법 ( "증권법")의 등록 요건을 준수하기 위해 공개 회사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증권 등록서 인 S-8 양식을 사용하여 발행 된 유가 증권의 매매를 처리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 행사. 최근의 SEC 개정 이전에 Form S-8은 이전 된 옵션의 행사시 발행되는 유가 증권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대신, 공개 회사 발행인은 모든 발행사가 사용할 수없는 Form S-3 또는 훨씬 복잡하고 부담스러운 Form S-1에 양도 가능한 옵션을 기초로 한 주식 매매를 등록해야합니다. 선택적으로, 양수인은 & quot; 제한된 & quot; 증권법의 등록 요건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양도 된 옵션의 행사로 취득한 유가 증권을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S-3 또는 S-1 등록 성명서에 의거 한 판매 또는 증권법에 따라 공포 된 규칙 144에 따라 이루어진 판매를 요구합니다. 규칙 144는 무엇보다도 옵션 양수인이 매각되기 1 년 전에 증권을 보유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SEC의 최근 개정안은 직원의 가족 구성원 또는 옵션을 취득한 가족 관련 신탁에 의한 옵션 행사시 발행되는 증권의 공개 회사에 의한 Form S-8의 제공 및 판매를 가능하게합니다 직원으로부터 선물이나 가정 관계 명령을 통해 또한, 이 규칙은 사망 한 직원의 집행 인, 집행자 또는 수혜자가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 발행을 위해 S-8 양식 사용을 허용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비공식 주식 선택권은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따라 부여 된 옵션 중 하나로서 자격이없는 옵션입니다. 내부 수익 부호 ( "Code") 422 조에 의해 고용주가 부여한 최대 보조금, 옵션 양도자의 양도 불능, 행사 시간 및 고용 상태와 관련하여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는 달리, 비상 주가 옵션에는 자격 규정이 없으며 직원이 아닌 사람들 (예 : 컨설턴트)에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에 대한 조건은 보조금 지급시 고용주가 지정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임원에게보다 유리한 소득세 대우를 잠재적으로 제공하지만 비재무 적 주식 옵션은 부동산 계획 기회의 범위가 더 넓습니다.
양도 가능한 주식 옵션의 세무 측면.
소득세 결과.
피 취득자는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 부여 시점에 수익을 인식하지 않습니다. 옵션이 행사되면 옵션 피고인은 옵션의 행사 가격 (옵션을 행사할 피고인이 지불하는 가격)과 행사 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와 동일한 금액의 경상 이익을 인식합니다 .
옵션이 선물로 양도되면 양수인은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당시의 경상 소득을 인정합니다. 옵션을 부여한 회사는 다른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와 동일한 원천 징수 의무 및보고 의무를가집니다.
부동산 및 선물 세금 결과.
특정 기각 및 공제 대상에 따라 선물 및 부동산에 대한 세금이 일반적으로 37 %에서 55 % 사이 인 통일 된 시스템 하에서 연방 기부금 및 부동산 세가 부과됩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옵션 양도가 완료된 선물로 자격이 부여 된 경우, 공정 시장 가치가 연간 제외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3 해당 시점에 연방 선물세가 부과되며, 아마도 세금은 그 가치가 인정받는 미래의 날짜. 선물 및 부동산 세 (현재 65 만 달러, 2006 년 1 백만 달러로 증가 예정)에 대한 기부자의 통일 된 신용은 옵션이 가치가 낮아서 미래의 감사를 피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과 재산세 모두에서.
선물로 가족 구성원에게 옵션을 양도 할 때의 또 다른 이점은 선물 세금이 "세금 제외" (증여 또는 증여세는 선물세로 지불 된 금액에 지급되지 않는다) 반면, 재산세는 "세금 포함"이다. (즉, 재산세는 부동산 세로서 지불 된 금액에 지급 됨), 이로 인해 선물에 대한 실효 세율이 낮아진다. 예를 들어, 3,000,000 달러의 기부를하려면 기부자는 4,290,800 달러의 순 비용으로 연방 기부금 중 1,290,8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유언장에 따라 상속인에게 3 백만 달러를 전달하려면 5,868,445 달러가 필요합니다.
기부자에게는 연방 선물 세금이 부과되며 선물로 부동산을 완주하게 된 경우 적용됩니다. 기부자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또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해 그 처분을 변경할 권한을 남기지 못하게하는 재산에 대한 지배와 통제를 그렇게 할 때"선물로 재산을 이전하는 것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 quot; 무엇보다도 기증자가 새로운 수혜자의 이름을 밝히거나 수혜자의 이익을 그들 사이에서 바꿀 수있는 권한을 보유한 경우 선물이 불완전합니다.
최근까지는 기각되지 않는 (상실 가능) 옵션의 완성 된 선물이있을 수 있는지 여부는 공개적인 문제였습니다. 그러나 IRS는 1998 년 세입 판정에서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가족 구성원에게, 아무런 고려도하지 않고, 비재무 적 주식 선택권을 양도하는 것은 (i) 양도 또는 ( ii) 피고용인이 옵션을 행사할 권리가 더 이상 양도인에 의한 서비스 수행의 조건이 아닌 시간. " 즉, 선물세 목적 상, 양도 된 옵션은 옵션이 완전히 기 권한이 부여 될 때까지는 완료된 선물이 아닙니다 (양도 불가). 이 판결은 양도되지 않은 옵션의 양도에 대한 어느 정도의이자를 완화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옵션이 가득되었을 때 그 가치는 원래의 보조금 당시보다 높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부동산 계획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조건에서 옵션을 양도하는 것은 피지배인의 재산에서 옵션 (그리고 옵션 피고인이 옵션을 행사할 경우 기본 주식)을 여전히 제거합니다. 또한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때 원래의 피 선택권자가 소득세를 지불하면 피 양도자의 재산에서 추가 금액이 삭제되며, 사실상 소득세 납세자의 양수인에게 세금이 면제됩니다.
이전 된 옵션과 관련하여 또 다른 문제는 값을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1998 년 수익 절차에서 국세청 (IRS)은 선물, 부동산 및 이전 세대의 양도세에 대한 이전 옵션을 평가하는 방법론을 제공했습니다. 수익 절차는 상장 주식에 대한 비공개 상장 보상 스톡 옵션의 평가에만 적용되며, 납세자는 블랙 숄즈 모델과 같이 일반적으로 인정 된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할 수도 있고, 이항 모델의 가치를 인정하는 이항 모델의 허용 버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권. (다른 여러 조건과 요구 사항이 또한 적용됩니다.) 수익 절차에 의해 제공되는 방법론은 단지 안전한 항구 일뿐입니다. 안전 항만이므로 옵션을 가치있게 평가하는 데 매우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납세자는 독립적 인 감정사로부터 가치 평가를 얻는 데있어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도 할 수있는 스톡 옵션의 추첨.
세금 문제.
경영진이 가족 구성원의 양도 된 양도 옵션에 대한 소득 금액은 미래의 주가에 달려 있으며 세금 부채의시기는 확실하게 예측할 수 없으므로 회사 및 임원은 임원이 인정되면 수입에 대한 잠재적 인 원천 과세 의무를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는지
증권 문제.
Exchange Act의 Section 16 (a)는 내부자 (임원, 이사 및 10 % 이상의 주주)가 기업의 주식 (옵션 포함) 거래에 관한 공개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거래소 법상 제 16 조 (b) 항에 따라 발행자는 6 개월 이내에 발행자의 지분 증권 매입 또는 판매 또는 매입에서 그러한 내부자가 실현 한 이익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SEC는 Form S-8 규정의 개정과 관련하여 양도 된 옵션의보고와 관련된 대리 공개 규정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요약 보상 표에는 이후에 양도 된 피조물에게 부여 된 옵션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유사하게 그러한 옵션은 옵션 / 주식 감사 권한 부여 테이블 (스톡 옵션 부여 및 주식 시상 권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록시 진술의 필수 표)에 포함되어야합니다. SEC는 옵션의 양도 가능성을 공개 할 것을 제안하지만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기업 지배 구조 문제.
가족 구성원에게 옵션을 양도하면 옵션 보조금의 의도 된 인센티브 가치가 줄어들 것이라는 기업 지배 구조의 관점에서 우려가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일부 기업에서는 옵션을 양도 할 수있는 사람 (예 : 직계 가족에게만 해당)에 대한 제한을 부과했습니다. 양도 가능성은 예를 들어 기업 보상위원회의 승인을 얻거나 명시된 주식 소유 가이드 라인을 충족 할 때 조건이 부여 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옵션 양도 허용 계획 개정안은 규칙 16b-3에 의거 주주 승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정부 기업법이나 계획의 조건은 경우에 따라 그러한 수정안에 대한 주주의 승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결론.
규칙 16b-3, 양식 S-8 및 최근 IRS 판결의 변경으로 인해 고도로 보상 된 임원에 대한 부동산 계획에 새로운 기회가 열렸습니다. 경영진은 선물로 비재무적인 스톡 옵션을 자녀 또는 다른 가족에게 이전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기본 주식 가치가 상승하기 전에 옵션을 양도 함으로서 혜택은 낮은 재산세와 낮은 경우에는 선물세가됩니다. 그러나 옵션을 이전하기 전에 여러 가지 세금 및 기타 문제를 고려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양도의 개념은 "비 계좌 개설"에만 적용됩니다. 스톡 옵션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양도를 금지합니다 (유언이나 하강 및 배급의 법에 의거 한 경우 제외). 또한 옵션은 옵션 플랜 또는 옵션 계약의 조건이 허용하는 경우에만 양도 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연례 제외는 인플레이션에 대해 매년 인덱스가 매여있는 1 년당 $ 10,000입니다. 결혼 기부자는 선물세 목적으로 선물을 나누어 선정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매년 1 인당 연간 2 만 달러의 배제가 이루어집니다.

귀하의 종업원 주식 옵션을 버리십시오.
스톡 옵션은 많은 개인이 소유하고있는 가장 가치있는 단일 자산입니다. 행사하지 않은 스톡 옵션이있는 경우 스톡 옵션 선물로 부동산 계획을 향상시킬 수있는 독특한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1996 년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보상 프로그램에 사용 된 비 규정 스톡 옵션의 이전을 허용하는 규정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변경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회사는 곧 이전을 허용하려는 계획을 수정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비교적 적은 양도 소득세로 가족의 상당한 금액의 부를 축적 할 수있는 기회를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10,000 주에 대한 옵션이 주식 당 현재 주가 75 달러를 훨씬 상회하는 주당 100 달러로 행사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임원은 자녀 (또는 자녀를위한 신탁)에게 옵션을 양도하며, 선물의 과세 대상 금액은 상대적으로 낮아서 최소한의 선물세가 부과됩니다. 수년 후에 주식의 시장 가격이 $ 200에 도달했다고 가정합니다. 옵션 행사시, 자녀는 2 천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우 적은 양도세 비용으로 소유하게됩니다.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IRS는 불과 몇 년 전 임원이 고용주를 위해 추가 서비스를 수행하거나 옵션을 상실 할 위험이있는 스톡 옵션 계획을 검토했습니다. 개인은 필요한 서비스를 수행하기 전에 자녀에게 옵션을 선물했습니다. 판결은 추가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예를 들어이 계획은 3 년 후에 행사할 수있는 옵션을 10 년 후에 만료시킬 수 있습니다. IRS는 스톡 옵션의 선물이 만들어 졌을 때 경영진의 추가 서비스 요구로 인해 선물이 완전하지 않아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추가 서비스가 제공되고 옵션을 행사할 권리가 절대적 일 때만 선물이 완료됩니다. 그때 선물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주식 시장에서, 선물이 완료되는 순간을 연기하는 것은 옵션의 가치를 높이고 선물을 만드는 데 드는 양도세 비용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선물의 과세 대상 가치에 영향을 줄 수있는 요인에 대해서는이 기사의 끝 부분에있는 "주식 옵션의 선물을 평가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소득세를 누가 내야합니까?
스톡 옵션 행사시 손익을 인식해야합니다. 행사 가격과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의 차이는 경상 이익입니다. IRC 섹션 83에서 소득세는 보상으로 옵션을받은 개인에게 돌아갑니다. 이 옵션이 가족 구성원에게 양도 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소득세 납부로 인해 옵션 주인에게 과세 대상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세금 환급이 추가로 이루어집니다. 임원이 소득세를 납부하면 최종 재산세 의무가 줄어들지 만 양수인이 주식의 기초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선물을 소중히하는 법.
스톡 옵션 선물이 완료 될 때마다 선물 가격이 선물 금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세청 (IRS)은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의 권한을 고려하여 평가에 대한 공식적인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옵션을 평가할 때 다음 6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옵션의 행사 가격; 옵션의 예상 수명; 기초가되는 주식의 현재 거래 가격; 기초가되는 주식의 예상되는 변동성; 기초가되는 주식의 예상 배당금; 그리고 나머지 옵션 기간에 대한 무위험 이자율. 이러한 요인을 종합하는 수학은 주식 옵션을 평가하는 Black-Scholes 모델을 따를 수 있으며 일부 구현 세부 정보는 국세청 (IRS)에서 제공합니다.
이 가격 책정 모델로 결정된 가격에는 추가 할인을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직계 가족 외부에서 옵션을 양도 할 수 없거나 고용 종료 후 일정 기간 내에 옵션 종료의 위험을 반영하기 위해 할인을 할 수 없습니다.
예 : CCH Incorporated에 따르면 주식의 현재 가격이 $ 20 인 경우 $ 25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의 가치는 30 %의 가격 변동성과 8 년 임기를 가정 할 때 $ 7.98입니다. 파업 가격이 35 달러라면 블랙 숄즈 공식에 따라 옵션의 가치는 5.71 달러로 떨어질 것이다.
과학자, 교육자, 발명가 및 기업가 - Sebastian Thrun.
LuLaRoe CEO - Mark Stidham.
1 분 관리자 뒤의 영감 - Ken Blanchard.
Thomson Reuters - Chris Kibarian의 지적 재산 및 과학 부문을 이끌었습니다.
조직의 문화를 바꾸는 방법 - Prasad Kaipa.
지도자의 자질.
당신은 얼마나 자주 그 코멘트를 들었습니까? 그 또는 그녀는 태어난 리더입니까? 어떤 사람들에게는 자연스럽게 그들을 리더로 바라 보았던 위치에 놓여있는 것처럼 보이는 특성들이 있습니다.
보안 클라이언트 포털.
우리의 회보에 가입하십시오.
주간 세금 & 웰스 빌딩 팁을 얻으십시오!
울트라 공군 고문.
무료 전화 : 1-877-CPA-2006 & bull; 전화 : 510-797-8661 & bull; 팩스 : 510-797-1791.

스톡 옵션 부동산
재고 정리 가격은 계산대에 반영됩니다.
쿠폰 번호 : 0-6336-401.
바인딩 : 완벽한 바인딩.
업데이트 빈도 :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자료 ID : 10030022-0002.
스톡 옵션 : 부동산, 세금 및 재무 계획은 재무 제표 작성을 위해 세금 징수, 가치 평가 및 기록 방법과시기에 대한 스톡 옵션의 고유 한 기능 및 수많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또한 명확한 답이없는 많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이 보고서는 고객에게 종업원 스톡 옵션, 이러한 중요한 혜택에 대해 모두 알고 있다고 여겨지는 인사 담당자 및 이러한 사실을 알아야하는 내부자에 대해 고객에게 조언하는 부동산, 세무 및 재무 기획자를위한 포괄적 인 안내서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삶의 환경에서 스톡 옵션의 가치를 극대화하려는 호기심 많은 개인을위한 것입니다.
이 책은 스톡 옵션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세금 및 재정적 영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사례, 기획 노트 및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쉽게 적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양식을 통해 옵션을 다루는 데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주제 분야는 많은 전문 분야에 걸쳐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실무자는 일부 영역에 익숙하지만 확실히 모든 영역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스톡 옵션을 가진 고객은 평생 동안이 문제의 대부분을 반드시 접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고객 중 많은 사람들에게 스톡 옵션은 가장 크고 중요한 자산입니다. 따라서 지침서는 실무자와 응답자가있는 고객을위한 교육 격차를 채 웁니다. 그리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아있는 경우 유용한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 : 부동산, 세금 및 재무 계획 (2011)
목차 및 주제.
왜 스톡 옵션? 세금 기본 사항 대체 최소 세금 (AMT) 다운 시장에서의 세금 문제 해결 주식 옵션의 가족 선물 가족 파트너십 및 기타 고급 세금 계획 전략 직원의 이혼 파산에 따른 퇴직 계획 퇴직 계획 직원 및 부동산 행정관 내부자 및 기타 고소 외국에서 근무하는 동안 보상 된 개인 옵션 제 83 조 (b) 스톡 옵션의 선거 주 소득세 부록 스톡 옵션의 주 소득세.
Carol A. Cantrell, CPA, JD는 텍사스 주 휴스턴에있는 최대 규모의 공공 회계 회사 중 하나 인 Briggs & Veselka Co. 의 주주입니다. 그녀는 또한 공인 재무 기획자이기도합니다. 그녀는 가족, 밀접하게 운영되는 사업체 및 투자 기관을위한 부동산, 세금 및 재정 계획을 전문으로합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인 W. Patrick Cantrell은 2000 년 Briggs & Veselka와 합병하기 전에 휴스턴에있는 부유 세무 회사 인 Cantrell & Company를 운영하여 세금 기획과 IRS 대표를 맡았습니다. 캐롤은 부동산 및 신탁, 파트너십 및 S 기업의 소득세에 대한 국가 및 주정부 전문 단체를 위해 자주 연설합니다. 그녀는 또한 CCH의 스톡 옵션의 저자이기도합니다 : 종업원 스톡 옵션에 관한 논문 인 부동산, 세금 및 재무 계획.
인가 된 변호사로서 Carol은 대법원장 대법원장 (2008)에서 Rudkin Testamentary Trust 프로 보노를 대변했습니다. 그 결정에서, 법원은 부동산이나 신탁의 행정 비용이 IRC 67 항에 의거 한 기타 항목 별 공제 금액에서 2 %의지면에서 면제되는 회람 분할을 해결했습니다. 법원은 제 67 조 (e) 항이 개인이 법원은 트러스트가 투자 비용과 개인이 일반적으로 부담하는 투자 비용을 구별하지 않았기 때문에 트러스트의 투자 자문 수수료가 바닥에 처해 있음을 발견했다.
이 책은 독자가 교장 및 소득법 및 통일 신중한 투자자 법을 준수하는 신탁 인이 부담해야하는 비용과 개인 투자자가 자발적으로 부담하는 비용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