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멍청한 남자 외환 시스템


외환 거래 전략 # 7-a ( "바보 같은 녀석"시스템)
사용자가 2010 년 12 월 12 일 18시 29 분에 제출했습니다.
울프 (Riza Hariadi)가 제출
여보세요! 나는 뒤로. 인도네시아 출신의 늑대.
오늘 저는 하루에 50-100 핍까지도 할 수있는 "바보 같은 남자"거래 시스템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_ ^
쌍 = EUR / USD 만.
시간 프레임 : 15 분 전용.
마법을보기 위해 50 또는 75 퍼센트로 축소하십시오.
비밀이 있습니다. MACD!
35 45 30으로 설정하십시오.
규칙은, 통과 할 때의 입장입니다. ITS 너무 간단 !! 아래 사진을 확인하십시오!
환자가 핵심이며, 히스토그램 발산을 체크 아웃하여 다음 십자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CD가 다시 교차 할 때 후행 중지 (SL +), 뉴스 피하기, 손실 상실 (거의 발생하지 않음)을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해피 바보 같은 거래 ^ _ ^ 상단에서 보자!
내 페이스 북을 추가하십시오 : Rizee_thewise (at) yahoo (Riza Hariadi)
아니면 내 트위터 : wolf_rushes.
MT4에 대한 차트에 MACD 표시를 게시 할 수 있습니까? 시스템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 늑대, 질문있어, 당신은 어떻게 그 두 줄을 얻을, 나는 설정 내기가 한 이동 평균을 얻으려고 변경?
안녕하세요, 당신은 내가 어떻게 초보자에게 매드를 털어 놓을 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좀 더 정확하고 싶다면. 줌 아웃을 유지하면서 확률 적으로 45 25 2를 더합니다. 행복한 거래 ^^
이것은 마켓 발사입니다. MT4에 두 줄을 어떻게 배치합니까?
하이 늑대, 맥 라인에 파란 선이있어, 빨간 선이 없어 졌어?
와우 이것이 강력합니다!
트레일 링 스탑에 몇 개의 pips를 사용합니까?
적극적인 거래자 설문 조사 - 실제 경험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으십시오.

외환 거래 전략 # 7-a ( "바보 같은 녀석"시스템)
사용자가 2010 년 12 월 12 일 18시 29 분에 제출했습니다.
울프 (Riza Hariadi)가 제출
여보세요! 나는 뒤로. 인도네시아 출신의 늑대.
오늘 저는 하루에 50-100 핍까지도 할 수있는 "바보 같은 남자"거래 시스템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_ ^
MT4에서 두 줄의 MACD를 얻는 방법을 묻는 사람들에게. "좋은 macd"에 대한 웹 검색. 도구를 PC로 다운로드하십시오. 표시기 파일 아래의 플랫폼에 붙여넣고 플랫폼을 다시 엽니 다. 표시기에 표시됩니다.
나는 당신의 시스템이 매우 좋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당신이 되돌아 보면 꽤 많은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아마 우리는 그 손실을 줄이기위한 필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eurusd 15min 차트에서 손실을 볼 수있는 20 nov를 보시오.
몇 가지 다른 필터를 확인하고 내 결과를 알려줄 것입니다.
늑대는 제게 페이스 북을 통해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내 페이스 북과 트위터가 1 페이지에 있습니다. "늑대"라는 단어 아래에
네, 실제로 약간의 손실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30 50 25로 바꿔서 그것을 걸러 내려고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도 배로 만들려고 노력했다. 60 100 50 (그러나 당신은 이것에 정말로 참을성이 있어야합니다)
결과를 기다리는 것이 다행입니다. \ (^ _ ^) /
그래, 내가 당신에게 연락을 취할 페이스 북의 세부 사항을 가지고있다. 필자는 일부 필터를 테스트하고 시스템이 마음에 드는 것처럼 보이게하고,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있다. 그러나 우리는 손실을 해결하여 더 나아지게해야한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아주 좋은 설정과 잘 작동합니다.
MACD 12-21-20 설정을 사용하여 M5 Timeframe에 대한 시스템 변형을 시도합니다.
첨부 파일은 오늘 오후 내 거래 (UTC +1)로 내 설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오늘 (12.16)은 상대적으로 나쁜 거래 일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아주 좋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친절하고 쉬운 시스템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일에서 최고의 안부.
다음은 스크린 샷입니다. 나는 그것이 자명하다라고 생각한다.
Stochastic으로 필터링하는 대신에 "Damiani Signal / Noise"(인터넷에서 MT4에 대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음)라는 변동성 지표를 시도했습니다.
그것은 다시 채찍질하지 않으며 제 의견으로는 더 빠르고 더 신뢰할 수있는 다른 지표들입니다. 그것은 Wolfs가 imho에 접근하면서 실제로 잘 작동합니다.
Damiani는 그것을 더 좋게 만듭니다. 감사합니다 ^ _ ^
여기에 모든 사람이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넣어 두었습니다.
행복한 거래 ^ _ ^
적극적인 거래자 설문 조사 - 실제 경험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으십시오.

Cartão forex 온라인 Rondônia.
이 블로그를 검색하십시오.
바보 같은 사람 외환 공장.
링크 가져 오기 Facebook Twitter Twitter 다른 친구 앱.
Estratégia de negociação Forex 7-a (quotistupid guyquot system) 2010 년 12 월 12 일 - 18:29에 작성되었습니다. Enviado por Wolf (Riza Hariadi) 헬륨 임 볼트 타. Im Wolf da Indonésia eu quero compartilhar meu 어리석은 남자 무역 시스템은 50-100 pip por dia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EUR EURUSD 시간 프레임. 15 분에 1 백 75 유로를 지불합니다. E o segredo é. MACD Ajustá-lo para 35 45 30. 레그 라, ENTRADA QUANDO CRUZAR. Étã simples. 가상 현실 이미지는 가상 공간에서 발견 할 수 있으며, 가상 공간에서 가상 현실과 히스토그램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표적으로 결론 짓기 (SL), 예고없는 증거, 리뷰 점수는 MACD (클릭당 투약)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eliz comércio estúpido Veja você No topo Adicione meu Facebook. Rizeethewise (at) yahoo (Riza Hariadi) Ou meu 트위터. Wolfrushes 블로그 : wolfgimsy. blogspotForex는 7-a (quotistupid guyquot system)로 평가되었습니다. 2010 년 5 월 14 일 - 05:51. Lobo, 녹색당,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MACD는 MACD 하위 메뉴로 6.45am GMT talvez 7.00에 해당하는 메신저로 12.15 메가 바이트에서 최소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하위 메뉴는 하위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위 메뉴는 상위 메뉴와 하위 메뉴로 구분됩니다. os 30 50 20 também (퀴즈를 만족시킬 수있는 능력) : ambos nomo coincidem. 사람들이 알루마 쿠사에 대해 말했습니다. 2010 년 10 월 14 일 - 10:54에 알리 엔테 이드.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 유엔군의 병사. 35 45 30 결과로 얻은 결과는 2010 년 12 월 14 일 15시 54 분에 울포늪에서 태어난 것입니다. 1 개의 geralmente는 perda de parada no último를 (판매를 위해) 높게 (구매를 위해) 낮게 진동을 정의한다. 2. 인도 네시아 GMT7에서 태어났다. Sim, estou usando 30 50 20. 퀘스트. 3. Claro, todos os sistemas devem ser julgados primeiro. 그 중 한 명은 오래 됐고, 다른 한쪽은 오랜 시간이 걸렸다. Vamos dizer,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4E, 정확한 정확도의 템포가 있습니다. Por isso, 계속 pensando muito. Em primeiro lugar, meu sistema de negociação asse, se sob este, 판매 전용, 위의 경우 구입 (algumas pessoas usam Ema 100 또는 200), mas com esse sistema, eu ainda não sei onde detectar 아, isso vai Reverter Ema É. 가장 좋아하는 음악 : Felizmente, estudei sobre Ema COnvertion. Écho isso. 에바 20시, 평균시 80 분 15 초. 엔트리 오 검출기와 템포가 일치하지 않으면, 정신 박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Euquero는 스윙 바우처 (Swing Baixo)를 비롯하여 스윙 알토 스윙 (Swing Beo Swoop)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흰색 배경에 고립 된 whiphaw, 흰색 배경에 고립 된 팬을 보유하고있다. 흰색 배경에 고립 된 2010 년 7 월 14 일 - 21:36. 오이 로보. todos os outros. Lobo des su a publicação, Stacy numerado maior. 미국과 미국의 협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적 분배 분포 (50-3-3) (200-3-3) 누적 분포. 히스 트리 아 멘토 인터뷰. Parece confuso início, mas perceba como o 200 stoc. E 크기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Enviado por Usuário em 14 de deecembro 2010 - 21:36. 생체 내 생체 조건, 생체 조건, 생체 자기 효능, 생체 내 생체 내 생체 조건 등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2010 년 3 월 15 일에 울프 늑대의 모습 - 03:46. Primeiro, 정당하게 다룰 수있는, 정오표와 정체가 일치 해, 결과가 10시 2 분에 나올 때마다. Coloque a imagem는 그림을 그립니다. 페이스 북, 에스토우 쿼트 247에 대한 코멘트가 없습니다.

& # 8220; 바보 & # 8221; 돈을 잃어버린 Forex 상인.
내 친구 피터가 방금 자기 계정을 날려 버렸다.
Forex 코스에 $ 15,000, 코칭에 $ 10,000, 사기 중개인 (InvesttechFX)에게 $ 5,000를 지불 한 후 & # 8211; 그는 전화를 끊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그 모든 후, 그는 그것을 마지막 시도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Expert Advisor (EA, 무역 로봇이라고도 함)를 샀습니다.
6 개월 후 붐 & # 8230; 그의 거래 계좌가 사라졌습니다. & # 8211; 다시.
& # 8220; 나는 바보 야! 피의 어리 석음. & # 8221; 그는 나에게 말했다.
그는 자신에게 가혹한 존재였습니다. 그들의 실적 기록과 MyFXBook 결과 및 수백 가지의 추천을 통해 마케터와 사람들을 믿는 것에 대한 자신의 잘못은 아니 었습니다.
저항하기가 어렵습니다.
더 자세히 조사하자면, 이것은 결코 효과가 없었을 것입니다.
워렌 뷔페 (Warren Buffet)가 MyFXBook 또는 MetaTrader 4 계정을 사용하여 구매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생각하십니까?
런던시 또는 월스트리트에있는 누구라도 그것에 기초하여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것으로 생각하십니까?
나는 불공평 한 이점을 가지고있다. 23 년 동안 월스트리트 부유 한 고객 계정을 보냈습니다. 지난 13 년 동안 나 자신을 위해 거래되었습니다.
그 시간 동안 나는 수많은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1982 년 무역 경력이 초기에 가장 큰 승리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내 이름에 8,000 달러짜리로 시작했고 나는 그것을 선물 거래소에서은을 살 때 사용했다. 내 분석 결과가 나오자 30 일 만에 28,000 달러를 조금 넘는 8,000 달러짜리 계정을 운영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약간의 나의 거래 전략을 수정했다.
120,000 건의 거래, 1,200 개의 거래 계좌 및 8 개의 월스트리트 사무소를 통해 월별로 4 차례의 우승 트레이드를 진행하고 셔츠를 잃지 않도록 정확한 가이드를 제공 할 것입니다. & # 8211; 피터처럼 (나는 잠시 후에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이 기사를 읽기 전에 다음 진술에 동의해야합니다.
마술 환약은 없습니다. 시장은 상어로 가득 차서 당신을 먹을 것입니다. 간단하고 합리적인 규칙을 고수해야합니다. Forex 시스템과 로봇은 인터넷 마케터에 의해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 # 8211; 특히 월스트리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생각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그리고 나를 믿어. 돈을 많이 벌어. 매달 20 %를 버는 것을 잊어라. 가난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실제로 얼마나 많이 만들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려줄 것입니다.
자, 만약 당신이 그 모든 진술에 동의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이 그 중 누구와 동의하지 않는다면, 지금 당장이 페이지를 닫으십시오.
아직도 여기에? 좋음 & # 8230;
당신은 철저한 꿈과 거짓에서 현실을 분리 할 수있는 소그룹의 일원입니다. 그리고 그 이유 때문에이 기사의 단어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인터넷 거래자', '외환 포럼'또는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지 못하는 척하는 신생아를위한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이 기사는 간단 할 것이다.
나는 매달 4 - 예, 단지 4 - 추가 승리를 얻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바보 같은 EA 개발자들과 인터넷 마케터들에 속지 마십시오.
한달에 4 번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것이 당신을 큰 소년 클럽에 밀어 넣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더 많이 만들 수는 있지만 제 목표는 일관성있는 것으로 시작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습득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결과물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로 한푼도 남겨 두지 않은 이유.
이것을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 달러를 벌지 못합니다. 콘텐츠가 싫증나 지 않기 때문에 & # 8211; 나는 그것이 세계 최고의 거래 팁 중 일부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게으르며 배운 것을 구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그들의 똥을 잃고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제 스타일을 다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내 과거의 결과는 실제로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을 전혀 나타내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것이 무엇을 필요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규칙을 따르면 그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읽고이 페이지의 모든 단어를 마치 당신의 삶이 그 것처럼 달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이 영원히 바뀔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1. Forex 시장에서 주요 이익을위한 마지막 기회.
무역에서 빠져 나간 적이 있습니까? 즉각적인 방향 전환을 위해서입니까?
당신이 한 모든 결정이 틀린 것처럼 느껴지십니까?
Forex 상인 수십만이 믿는이 큰 거짓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이것을 한 순간에 믿었을 것입니다.
& # 8220; Forex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 인 시장이므로 조작 할 수 없습니다. & # 8220;
그것은 틀린 말입니다.
정부는 시장의 모든 호스트를 조작했기 때문에 대형 은행에 대한 단속을 단행했습니다.
BBC에서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제공 한 차트를 살펴보십시오.
혹시 완전히 무작위로 보인 거래에서 벗어난 적이 있습니까?
글쎄, 기회가 누군가 그것을 조작했습니다. 기회는 & # 8230; & nbsp; 2 패턴 오버레이로 거래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 # 8221; 조금 더.
당신과 나는 훨씬 더 큰 상어와 경쟁하고있는 작은 물고기입니다. 당신보다 더 잘 물을 알고있는 상어.
나는 그들과 함께 수영을하곤했다. Merrill Lynch는 월 스트리트에서 근무한 8 개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포로를 데려 가지 않았습니다.
시스템을 속이려는 팀 전체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세계 최고의 대학의 세계에서 가장 밝은 정신의 일부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내가 드러내려는 것이 바로 외환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차트에서 몇 개의 조각을 긁어내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일일 피벗 거래 또는 스나이퍼 또는 FAPTurbos를 비롯한 요즘 판매되는 바보는 잊어 버리십시오.
일, 주, 때로는 몇 달 동안 펼쳐지는 단순한 일일 거래에 매달려야합니다.
보트에 파도를 타고, 당신은 월스트리트의 상어로부터 안전합니다.
# 2. 수익성있는 거래로 통화를 지배하는 법.
그건 거짓말이야. 당신은 결코 & # 8216; 지배 할 수 없다 & # 8217; 마켓. 그런 생각은 당신의 계정을 살해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일을함으로써 확율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간단한 & 2 패턴 오버레이 & # 8221; 무역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80 년대부터 이것을 사용 해왔고 여전히 무엇보다 잘 작동한다.
EF Hutton & amp; Co (다른 Wall Street 회사)는 "2 패턴 마법사"라고 불렀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그는 그가 다른 집을 사기에 충분한 돈을 벌려고한다는 것을 알았다.
당신이하는 일은 무역을 확인하기위한 최소 두 가지 차트 패턴을 찾는 것입니다.
이제, 그건 당신이 진입을 확인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잠재적으로 거래를하고 싶다는 것을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다음은 내 거래에서 얻은 예입니다.
나는 트리플 및 코어 지원 바운스 (bounce)를 보았고 간단한 오버 헤드 저항을 보았습니다. (가격 패턴을 파악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DON & T는 아직 거래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 # 8211; 그다지 쉽지는 않습니다.
언제 들어야할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매우 구체적인 & # 8217; 트리거 & # 8217;를 사용합니다. 이는 보통 시장이 올바른 방향으로 파열 할 준비가 된 봄처럼 감겨 있음을 의미합니다.
독서를 계속하면 그것에 대해 모두 배울 것입니다.
#삼. 이 간단한 트리거를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초보자는 무역에 뛰어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중 바닥'을 보았 기 때문입니다. 또는 다른 어떤 패턴.
당신과 나는 더 잘 압니다.
시장이 코일을 형성 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시장 코일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내가 드러내는 것은 가장 쉽게 자리를 잡아주고 더 나은 결과를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건 일일 바라고 불 렸어.
그래서 일일 차트를 보면 나는이 바가 형성 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내가 잠시 전에 한 무역에서 얻은 실제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2 개의 내부 바는 좋은 코일의 시작이었다. 다음은 다른 예입니다.
# 4. 단단히 멈추고 움직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1980 년대에 제가 말씀 드린은 무역에 대해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나의 첫 번째 큰 승리였다.
비록 $ 8k를 $ 280k로 바꾸었지만 위험은 미미했습니다. 나는 로켓 시장으로 확장함으로써 그렇게했다. 사람들의 말에도 불구하고 & # 8230; 절대로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관련된 실제 위험을 이해할 때까지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심대한 심리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는 한때 Commodities Corp (현재 Goldman Sachs의 한 부서)에있는 한 남자가 자신의 컴퓨터를 방안에 던져 놓은 것을 보았습니다.
Theres 그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가 밝히고 자하는 것에 매달리면 매월 우승 트레이드로 얼마든지 떠날 수 있습니다.
초기 정지 손실을 단단히 유지 한 다음 느슨하게 유지하십시오 & # 8230;
초기 정지 손실은 매우 엄격합니다. 나는 그것을 이전 바에 가깝게 고정시킨다.
올바른 가격 조치 및 방아쇠 막대를 설정했다면 올바른 방향으로 벗어나야합니다.
2 개 거래 중 단 1 개만 주변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들이 돌아선다면, 그 거래가 불발탄이고, 그만큼의 손실은 당신을 빨리 몰아 낼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갈 때 & # 8230; 그것은 간다.
여기에 제가 한 좋은 무역의 한 예가 있습니다.
나는 대략 1 주일에 5.2 %의 지방을 만들었다.
이 예제는 그것이 즉시 내 유리하게 뛰어 올랐다. 그것은 내가 좋은 코일을 발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건 그렇고 & # 8230; 이들은 실제 거래입니다. 내 거래 플랫폼은 그 작은 원형 화살표로 표시합니다.
다음은 다른 예입니다.
EURGBP는 방아쇠 코일 후 즉시 단 하루 만에 2.5 % 상승했다.
같은 날에 보통 거래가 종료되지는 않지만 2.5 %는 내 세상에서 많은 돈입니다.
당신은 2.5 % 일을 자주 보지 못한다. 매일 같이라면 내 계정이 매달 10 억까지 성장할 것입니다.
그렇게되면 & # 8230; 나는 그것을 가져 간다.
# 5. 뚱뚱한 이익을 위해 거래를 끝내라.
이것은 당신이 4 개의 추가 우승 트레이드를 얻는 방법입니다.
코일이 맞으면. 우산 볼트 (Usain Bolt)와 같은 블록에서 거래가 이루어져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꽉 멈추는 손실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작은 위험으로 엄청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서게됩니다.
귀하의 스톱 로스가 귀하의 초기 입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귀하의 위험은 더 커질 것이며 귀하는 귀하의 포지션 크기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3 : 1의 위험 보상 비율을 강력하고 신속하게 추천합니다.
귀하의 정지 손실이 35 pips 떨어져 있다면 귀하의 이익 목표는 105 pips (정지 손실의 3 배)가됩니다.
이제는 내 출구에 대해 더 복잡한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나는 그 책 전체를 쓸 수 있었다.
그러나 지난 300 번의 거래를 되돌아 보았을 때, 나는이 출구 전략을 사용하면 여전히 큰 수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방정식에서 심리학을 취합니다.
# 6. & # 8216; 절대로 & # 8217; 잃다.
나는 재미있는보고있는 아일랜드 인에게서 Bridgewater Associates (그들은 약 1700 억 달러를 관리한다)에서 일하는 동안 이것을 배웠다.
위로 2011/2012에서 나는이 규칙을 잊었다. 그리고 나는 정식으로 도살 당했다.
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혼란스럽지 않은 방에서 자물쇠를 던지는 위대한 상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창문이 없어. TV가 없습니다. 컴퓨터가 없습니다.
그는 조수에게 지명 된 악기가없는 그의 차트 북을 가져 왔습니다.
그래서 돼지 고기 나 금을 거래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는 관심이 없다.
그가 염려하는 것은 가격과 산만 함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그것은 그가 결코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규칙은 나에게 같은 종류의 마음을 준다.
내가 당신을 그것에 들여 보내기 전에 당신은 내가 결코 의미하지 않는 것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 # 8217; 잃다.
거래를 잃었을 때 & # 8211; 너는 & nbsp; 패하지 않는다. & # 8217; . 그것은 단순히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사업비와 동등합니다.
당신은 항상 거래를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을 잃었을 때 자신의 규칙을 따르지 않아도됩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잃을 때의 & # 8217;
따라서 절대 잃지 않기 위해 따라야 할 정확한 규칙이 있습니다. 항상 규칙을 고수하고 장기적으로 항상 승리하십시오.
거래 결과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나는 한 번했다. 한 번만.
큰 실수였습니다.
갑자기 필자는 필자의 프로파일에서 우연히 발견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답할 수 있었다. 이것은 상인 인 경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초점을 잃었다. 나는 무역이 승자이든 패자이든간에 계속 소란을 피우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규칙을 따르 든 그렇지 않든간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
규칙을 준수하는 한 & # 8230; 너는 이기고있다.
규칙을 따르지 않을 때 & # 8211; 당신은 잃고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이익을 낼 때조차도).
시스템 및 루틴은 장기적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상어를 보호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래서 무엇을 하든지 & # 8211; 거래 결과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남편이나 아내와도.
그것은 당신에게 외부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이기는 무역이나 잃는 무역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마십시오. 규칙을 준수했기 때문에 승리했다고 말하면됩니다.
# 7. 거래에서 1 백만 달러를 버는 법.
진짜 비밀을 알고 싶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래를 진지하게 고려하지 않아 무시합니다.
글쎄요, 그것은 당신의 거래를 상세히 기록하고 문서화하는 시스템입니다.
나는 그것을 무역 일기라고 부른다. 슈퍼 원본 오른쪽?
매번 무역을하려고 할 때마다 멈 춥니 다.
나는 차트의 스냅 샷을 찍고 분석 (이유는 이유)을 작성한 다음 주문을 입력합니다.
내 주문의 90 %는 미정 주문으로 시장이 특정 가격에 도달 한 경우에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널의 세 페이지 안에 들어있는 예입니다.
거래를하면서 이렇게하면 더 많은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시장을 보면 흥분 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드레날린을 얻을 것입니다.
중지. 심호흡을하고 거래가 일어나기 전에 기록하기 시작하십시오.
합리적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호흡 실을 제공합니다. 규칙을 따르면 매회 우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진지하게. 내 일기 가져와. 최대한의 결과를 얻기 위해 어떻게 구조화해야하는지 보여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내가 거래하는 방식에 대해 더 나은 느낌을 갖게됩니다.
# 8. MyFXBook의 과거 거래 결과는 귀하의 거래 계좌를 유출시킵니다.
이것은 월 스트리트 거래자와 일반인 사이의 가장 큰 차이입니다.
월가 & # 8211; 우리는 과거 결과가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그것들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결과가 제 3 자 검증 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과거 결과를 기반으로 시스템이나 프로그램을 몇 번이나 구입 했습니까?
그리고 & # 8230; 몇 번이나 효과가 있었습니까?
이제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너를 축하해. 전체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제 두 가지 선택을해야합니다.
내가 너에게 말한 것을 잊어 버리고 다른 사람들이하는 일을 계속 지켜라.
결국 무리를 따르는 것이 더 쉽습니다. 내가 말한 것들 중 일부는 쉽지 않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평범하다.
그러나 이것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 사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마 & # 8230;
이것은 Forex 외환 거래자들이 선택하는 선택입니다.
당신의 치아를 닦고 규칙을 따르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마침내 인터넷 군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 8217; 실제로 상인이되는 것에 자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피터와 같은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 # 8220; 실제로 돈을 벌 수있는 사람이 되십시오. 변화에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나는 당신에게 한푼도 물어 보지 않고 나의 21 가지 파워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그냥 내가 어떤 주소로 보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POST 즐기세요?
"내가 얼마나 큰 승리의 무역을 실행하는지 지켜라."
귀하의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우리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조항에 동의하게됩니다.
언제든지 뉴스 레터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너도 마찬가지야.
Gold에서 절실히 드러나는 거대한 4 자리 드롭 : 우리는 이미 320 Pips를 올렸습니다!
단지 1 주일 만에 3,357 Pips (그리고 어떻게 더 얻는 지)
저작권 © The Pattern Trader. 판권 소유. 진정한 마케팅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