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 옵션


싱가포르에서 거래되는 옵션.


싱가포르에서 거래되는 옵션 - 소개.


싱가포르 옵션 거래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싱가포르의 옵션 거래 장면.


싱가포르에는 두 가지 주요 옵션 거래자가 있습니다. 하나는 온라인 옵션 거래 브로커 및 싱가포르 시장의 다른 거래 인 "Structured Warrants"를 통해 독점적으로 미국 시장에서 배우고 거래합니다.


미국 시장의 옵션 거래는 옵션 거래 세미나를 통해 인기가 있었고 싱가포르 계좌를 수락하는 온라인 옵션 거래 브로커의 보급으로 가능했습니다. 싱가포르 인들은 온라인 브로커 계좌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 직접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으며 돈을 자신의 계좌로 편리하게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옵션을 거래하는 싱가포르 인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동적 인 옵션 시장이기 때문에 거래 기회가 많아지고 국제 블루칩에 대한 교부금이 늘어납니다. 미국 시장의 표준화 된 스톡 옵션은 훨씬 더 많은 만료 날짜에 더 많은 파업 가격을 제공하여 복잡한 옵션 전략의 사용을 허용합니다. 지금까지 싱가포르의 거의 모든 옵션 세미나는 미국 시장에서의 옵션 거래를 가르치고 장려합니다.


싱가포르에는 옵션 거래에 관심있는 사람이 누구나 가입 할 수있는 사적인 옵션 트레이딩 클럽 및 사회가 많이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이러한 옵션 트레이딩 클럽은 정기적 인 모임을 주최하여 옵션 거래 경험을 공유하고 유명한 연사를 한 번 초대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옵션 중 하나는 Options Trading Club Singapore입니다. 싱가폴 사람들이 옵션 거래를 논의하는 많은 포럼과 웹 사이트도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러한 옵션 트레이딩 클럽 및 사회의 대부분은 싱가포르 시장에서 구조화 된 워런트 거래가 아닌 미국 시장에서 옵션 거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옵션 거래의 인기는 2000 년대에 급등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많은 싱가포르 인들이 인터넷에서 옵션 거래 정보를 검색 한 결과, Google이 제공 한 키워드 데이터에 따르면 "옵션 거래"라는 키워드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었으며 미국은 5 위를 차지했습니다 ! 가장 놀라운 점은 싱가포르는이 글을 쓰는 시점에 인구가 400 만 명을 약간 넘는다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은 옵션 거래자가 거래 수익에서 수천 퍼센트의 수익을 낸 광고업자와 넝마에서 백만장자가 된 옵션 거래자에 의해 나타났다. 이 보고서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옵션 거래의 진정한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 고립 된 사례이지만 인터넷 및 투자에 정통한 싱가포르 인들 사이에서 여전히 강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싱가포르 시장에서 주요 옵션 거래 도구.


싱가포르 시장에는 2 가지 주요 옵션 거래 도구가 있습니다. 주식 인덱스 옵션 및 구조적 워런트.


워런티는 무엇입니까?


워런트는 발행자와 투자자 사이의 계약으로, 유럽 스타일의 스톡 옵션과 같이 만료시 고정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매매 할 의무는 없지만 투자자에게 권리를 부여하지만 증권 거래와 마찬가지로 정확히 거래 될 수 있도록 증권화되어 있습니다 파생 상품 거래소에있는 주식. 영장에있는 기본 보안은 주식을 보유한 투자자가 아닌 발행 당시에 발행사가 제공합니다. 워런트는 만료시 워런티가 행사 될 때 주식 판매를 장려하기 위해 IPO와 함께 발행됩니다. 싱가포르 시장에서 거래되는 2 가지 주요 유형의 영장이 있습니다. Structured Warrants 및 Investment Warrants.


구조화 워런티 란 무엇입니까?


Structured Warrants는 싱가포르 시장에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 표준화 주식 옵션 또는 표준 스톡 옵션과 동일합니다.


표준화 된 스톡 옵션과 구조화 워런트의 차이점.


싱가포르의 Structured Warrants는 미국 표준 스톡 옵션과 동일한 거래 특성을 공유하지만 실제로는 완전히 독특한 거래 수단입니다. Structured Warrants는 발행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영장의 조건을 맞춤 설정할 수 있고 증권화되고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이국적인 옵션과 비슷합니다. 실제로 싱가포르의 파생 상품 거래소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구조화 된 신주 인수권은 장외 시장 (OTC)에서도 거래되는 반면 미국에서는 표준화되지 않은 옵션 만이 장외 시장으로 거래됩니다. 즉, 구조화 영장은 싱가포르 파생 상품 시장에서 공개적으로 거래 될 수있는 이국적인 옵션의 형태입니다.


이러한 차이, 특히 구조화 워런트가 자유롭게 단락 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구조화 워런트를 사용하여 실행할 수있는 옵션의 종류와 헤지 가능성은 미국의 표준화 된 옵션보다 훨씬 적습니다. 실제로, 싱가포르 시장에서 구조화 워런티로 실행할 수있는 유일한 헤지 전략은 Put Put 전략과 거의 동일하게 작동하는 Put Warrants를 사용한 델타 중립 헤지 거래입니다. 이는 또한 싱가포르 시장에서의 구조화 워런트 거래보다 미국 시장에서의 옵션 거래를 매력적으로 만든 요인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영장 심볼을 읽는 방법?


다음은 일반적인 영장 심볼이 어떻게 보이는지입니다.


워런트 거래 전략.


싱가포르 시장에서 구조화 된 신주 인수권은 자유롭게 단락 될 수 없으므로 싱가포르 시장에서 구조화 된 옵션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자 영장은 무엇입니까?


투자 신주 인수권은 구조 조정 신주 인수로 주주가 투자 신주 인수권 기간 동안 배당금을 지급받을 수있게합니다. 투자자 영장은 소유 비용이 더 높지만 배당 지급으로 인해 만료가 길고 위험이 낮습니다.


주식 인덱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주식 지수 옵션과 선물은 싱가포르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금융 상품입니다. 싱가포르 시장은 싱가포르의 파생 상품 거래소 인 Singapore Exchange Derivatives Trading Limited를 통해 주식 지수 옵션을 도입 한 아시아 최초의 시장입니다. 투자자는 싱가포르의 주식 지수 옵션을 통해 아시아의 거의 모든 주요 지수에서 지수 거래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거래되는 옵션 - 결론.


싱가포르 시장은 흥미 진진한 옵션 거래 장면이있는 활기차고 성장하는 시장이며 싱가포르 시장의 옵션 거래가 미래에 더욱 포괄적이고 매력적으로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싱가포르 거래소.


싱가포르 거래소와 CME 그룹 전략적 파트너십.


CME 그룹과 SGX (Singapore Exchange Limited)는 상호 오프셋 시스템 (Mutual Offset System, MOS)을 통해 실현 된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협약을 통해 한 거래소의 선물 포지션을 다른 곳에서 청산 할 수있게되어 두 거래소간에 24 시간의 단일 마켓 플레이스를 창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Mutual Offset System (MOS)은 다음과 같은 특정 선물 및 옵션 계약을 24 시간 거래합니다 :


Eurodollar 선물 엔 및 달러 표시 Nikkei 225 선물 E-mini Nifty 50 지수 선물.


싱가포르 거래소 (SGX)는 세계 최대 거래소이며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상장 거래소입니다. SGX는 아시아 게이트웨이로서 아시아의 역동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에 참여하고자하는 투자자와 국제 자본을 추구하는 아시아 발행자에게 선택되는 시장입니다. SGX의 광범위한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상품 상품 세트는 아시아에서 가장 국제적인 거래소입니다. SGX의 서비스는 상장, 거래, 고속 시장 접근, 청산 및 결제에서 보관 서비스 및 장외 파생 상품의 중앙 카운터 파티 서비스까지 다양합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긴 거래 시간과 최첨단 기술로 구동되는 SGX는 아시아 내외로의 투자 흐름을위한 비길 데없는 도관입니다.


CME 그룹의 글로벌 존재.


영업 및 고객 관계 :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주문 라우팅 및 연결 :


아시아 글로벌 계정 관리 수석 이사.


SGX 캘린더.


SGX 제품 리소스.


주요 CME 그룹 MOS 제품.


연결성.


Mutual Offset System (MOS) 사용자 설명서 (사용할 수 없음)


서브 스크립 션 센터.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CME 그룹은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이 회사는 4 개의 지정된 계약 시장 (DCM)으로 구성됩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각 거래소의 규칙 및 제품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가격 변동을 극복 할 수있는 통로입니다. 세계화는 사람들이 금융 시장을 인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통신 및 정보 시스템 분야의 기술 발전으로 개인은 국제 및 지역 금융 시장을 평가하고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싱가포르의 사람들은이 금융 시장에서 가격 변동에 대한 거래를 위해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사람들이 편리하고 상업하기 쉽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매료됩니다. 또한 많은 바이너리 브로커와 사람들을위한 옵션 신호가 있습니다. IQ Option과 같은 바이너리 브로커는 사람들에게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적 진보가 증가함에 따라 싱가포르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컴퓨터와 인터넷에 접속할 수있어 무역에 대한 유일한 기술적 요건입니다. 그러나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옵션 금융 거래의 정당성에 대한 큰 우려가 있습니다. 그 우려는 관련이 있습니까? 아니면 사람들이 걱정하지 않아야합니까? 다음 리뷰는이 문제를 살펴볼 것입니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트레이딩의 인기.


싱가포르는 지구로 분할 된 작은 도시 국가입니다. 이 시장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모든 지역이 아니지만 6 개 지구에서 잠시 동안 존재 해왔다. 증가한 규제 및 기술적 진보로 인해 다른 4 개 구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도입되었습니다. 현재 도시 전체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이는 주 전역의 향상된 교육 및 기술 응용 프로그램 덕분입니다. 주내의 사람들은 기본 스마트 폰과 인터넷 연결을 통해 바이너리 거래가 훨씬 간단 해졌습니다. 대부분의 싱가포르 국민은 금융 시장 기회를 알고 있으며 주에서 즐기는 광범위한 기술 발전을 이용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은 IG (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가 규제합니다. 다른 바이너리 옵션은 주로 근해에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이것 좀 봐!


싱가포르의 이진 옵션 트레이딩이 유익한가 아니면 사기인가? 완전한 100 % 정직한 조사 보고서를 찾으십시오! 무료 전자 책! 안전 거래 방법?


바이너리 옵션 로봇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우크라이나의 최고 바이너리 옵션 로봇.


무료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 신청 하시려면 다음 세 단계를 시작하십시오.


로봇의 이름 Min. 투자 민. 예금 등급.


1. 이진 옵션 로봇은 시장을 분석하여 그 시점에서 어떤 자산 (통화, 지수, 상품 및 주식)이 거래되는지를 결정합니다.


2. 이진 옵션 로봇은 가격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로봇은 다양한 요인을 평가 한 다음 자산 가격이 어떻게 움직일 지 예측합니다.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생각하면 전화를 올리고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하면 Put (아래로)합니다. .


3. 투자하려는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상품에 투자 할 금액과 투자가 만료 될시기를 결정해야합니다.


4. 수입을 모으십시오.


마지막으로 수입을 모으는 것입니다 (좋은 부분!)


잠자기 동안 자신의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 무료로 구입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진 옵션 로봇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규제.


이진 옵션은 현재 수년 동안 우리와 함께 해왔지만 이전에는 카운터 거래를 거쳤으며 현재의 디지털 옵션은 정부가 규제하고 합법화해야하는 필요성이 커지게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싱가포르 거래자들은 금융 시장에서 국제 통화 움직임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은 대부분의 상업 거래에서 중요한 규제 기관입니다. 이 조직은 인플레이션과 같은 국제 통화 문제에 대해 그들을 보호하고 착취적인 중개인으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금융 거래 시장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Forex 교환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커버되는 가장 큰 시장입니다. 이 플랫폼은 개인이 한 통화를 다른 통화로 변환하고 통화 가격 변동의 혜택을 누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는 아시아 지역 투자가들이 세계 시장에가는 길입니다.


싱가폴의 바이너리 옵션의 투명성과 규제.


바이너리 옵션은 가격 투명성과 대부분의 바이너리 거래 활동에서 건전성을 창출하는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의 통제로 인해 시장에 존재합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리뷰는 시장의 거래자가 규제 활동 및 주체를 확인하고 상인의 신뢰성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진 보고서는 또한 일부 브로커가 사기꾼이기 때문에 브로커의 신뢰성을 평가할 수있는 유용한 지식을 현지 상인에게 제공합니다. 규제는 정부 기관이 사람들의 무지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존재하는 모호한 중개인에 의해 속임수를받지 않도록 시민들을 보호 할 수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바이너리 거래를 규제함으로써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은 사람들이 거래 할 수있는 환경을 개선하고 사기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개별 브로커에 의한 추가적인 보안 검사는 딜러 품질의 표시입니다. 싱가포르 및 기타 글로벌 시장의 규제 당국은 시장과 연계에서 새로운 형태의 위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혁신적인 개발을 개선해 왔습니다. 이는 규제 당국이 기술적 진보로 인한 기회를 포용하고 동시에 거래의 안전을 위협 할 수있는 위험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는 아시아 금융 부문을 주도하고 이진 옵션을 통해 변동을 이용합니다.


싱가포르의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과의 거래는 불법이지만 상인은 영향을받지 않으며 딜러 만 기소됩니다. 규제 조치는 거래자가 거래하고자하는 것에 충실하고 규정 된 규제 결과를 준수하지 못하게함으로써 거래 거래를 일시적으로 금지하도록 보장합니다. 싱가포르의 도시 국가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흥미로운 거래 환경을 제공합니다. 최근에 일부 지역에서는 바이너리 옵션이 합법적으로 만들어 졌으므로 현재이 도시 옵션의 모든 영역에서 바이너리 옵션이 합법적입니다. IG 시장은 현지 규제를받는 주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하나이며, 거래자는 다른 해외 해양 에이전트와 거래하기위한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제 금융 시장 거래의 중심지 인 싱가포르의 금융 시장은 외부 요인에 의해 지속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성장함에 따라 시장에서 외국 기업을 규제에 끌어들이는 능력과 글로벌 관점에서 개발 된 기술 응용 프로그램 덕분입니다. 이것은 건전한 경쟁을 야기하며,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증가시키기 위해 더 나은 거래 플랫폼을 도입 할 수있게 해줍니다. 싱가포르는 일부 거래 옵션과 애플리케이션이 해외에 있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을 혼자서 규제 할 수 없습니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킬 실질적인 운영 평판, 무결성 및 신뢰를 높이기위한 규제 수단도 마련되어야합니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추세.


기술 개발로 인해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거래 옵션이 늘어났습니다. 도시의 모든 지역에서 합법화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 수가 늘어 났으므로 바이너리 브로커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규제로 인해 무역의 신뢰도가 높아졌으며 사기업이 잠재적 인 위협이 될 수있는 이전 시장 환경보다 규제 환경에서 거래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바이너리 가이드 및 기존 바이너리 브로커에서 제공하는 자습서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에 관한 정보 및 교육 정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진 가이드는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무역의 온전한 개선을위한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목적을두고 있습니다.


시장에 바이너리 거래를 더욱 쉽고 더 수익성있게 만들어주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개별 거래자는 이제 거래 결과 및 거래 결과를 개선하기위한보다 나은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평가하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는 상당히 많은 규정이 있지만 거래에서 약간의 불일치가 생기는 몇 가지 허점이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은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강조 표시하고 거래하기에 위험한 불법 중개인을 확인하는 목록을 작성합니다. 시장의 거래자들은 돈을 잃을 까봐 두려움없이 교역을 할 수 있으며 이는 무역 인식을 향상시키고 도시의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투자를 발전시킵니다. 현지 통화뿐만 아니라 국제 통화 조합이 있습니다. 금융 시장은 기술적 변화의 결과로 계속 진화 할 것이며 운영자는 최근에 국제적 및 지역적 중요성이 큰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입찰합니다.


싱가포르의 도시 전망은 장관이어서 투자 기회도 있습니다.


기술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인식하는 방식을 계속 변화시킬 것이며, 기술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금융 인프라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만드는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플랫폼의 확산이 증가하고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및 기타 전통적인 거래 활동에서 이에 상응하는 경쟁 탄력성이 발생할 것입니다. 시장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대기 시간을 줄이고 거래 효율성을 높이는 알고리즘을 설계하는 기술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 소프트웨어 및 응용 프로그램의 이러한 혁신적인 개발이 어떻게 시장의 효율성을 높여 쉽게 액세스하고 투자하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인적 지원 인터페이스 없이도 스마트 폰에서 직접 더 많은 금전적 이득을 얻는 최고의 의사 결정에 대해 거래자에게 주로 조언하는 바이너리 옵션 로봇의 출현은 현지 금융 시장의 사람들이 이제 자동 투자 조언을 평가하고 액세스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서 의사 결정을 돕기 위해 적용될 수있는 소프트웨어 및 프로그램의 새로운 기술 발전의 상호 작용은 향후 시장에서 더 빠르고 저렴한 옵션의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기술 주도형 애플리케이션이 싱가포르의 전통적인 스톡 브 로킹 서비스의 중요한 대안이 될 수있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기술 업그레이드 계획은 금융 시장, 특히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기술 응용 프로그램을보다 잘 준비 할 수있는 기술을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 (Emetary Authority of Singapore)의 또 다른 중요한 추세입니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선호되는 이진 옵션 중개인.


IG는 싱가포르의 주요 바이너리 브로커이며, 직접 시장 접근, 통화 간 작은 스프레드 및 많은 수의 외환 쌍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IG는 상인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장 된 원 스톱 바이너리 브로커입니다. IG가 사용하는 플랫폼은 간단하며 전화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요원은 마침내 무역에 도움이되는 모바일 및 태블릿 애플리케이션을 설립했습니다. 통화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금융 기관 네트워크를 통해 거래됩니다. 가격 변동은 인플레이션 수준, 정부 정책 및 수입 및 수출 수요의 차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및 그 수단의 이점 및 제한.


거래 수단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개인적인 관점에 달려 있습니다. 글로벌 및 지역 금융 시장 거래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주된 이점은 위험과 보상이 이미 거래자들에게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 동력학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퍼레이터가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를 알고있는 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는 결정하기 쉬운 두 가지 결과 만 있습니다. 즉 일정한 금액을 얻거나 동일한 고정 금액을 잃게됩니다. 또 다른 장점은 거래 옵션과 브로커를 사용할 때 커미션과 수수료가 없으며 옵션을 현지 사람들이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필요한 장비를 구입하는 데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상인이 언제든지 일부 글로벌 시장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사용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 사항 중 일부는 활동의 기술적 부분과 더 좋고 유용한 예측을하기 위해 글로벌 금융 시장 가격의 추세에 관한 일반 정보의 요구 사항에서 비롯됩니다. 이진 옵션의 주요 단점은 결과 보상이 항상 위험보다 적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인이 관련된 손실을 충당하기 위해 더 자주 그리고 높은 비율로 권리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불금과 위험 수준도 브로커에서 브로커, 금융 상품, 금융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거래에서 패배하는 것이 상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것보다 상인을 더 많이 상하게 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또 다른 단점은 거래 불일치를 초래할 수있는 시장의 규제가 심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 안에.


Signapore에서 바이아리 옵션 거래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싱가포르 출신이고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를 원한다면이 기사는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최근 싱가포르에서 추진력을 얻었으며 점점 더 많은 트레이더들이 바이너리 트레이딩 분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정부의 제한된 규제로 인해 많은 바이너리 중개인이 웹 사이트를 시민들이 이용할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이 모든 종류의 거래자들에게 엄청난 투자 기회가되고 있기 때문에, 이 기사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현지 법률,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가 알아야하는 국가 내 세금, 그리고 무엇보다 귀하의 거래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중개 하우스를 선택하십시오.


국가에서 유래 된 브로커의 장점.


미국, 영국 및 유럽 연합과 달리 이진 거래는 싱가포르에서 잘 규제되지 않습니다. 규제가 없어 싱가포르에서 중개인이 거의 생기지는 않았지만, 국제 바이너리 브로커를 선택할 때 시민들이 선택할 수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싱가포르를 기반으로하고 규제를받는 중개인은 오직 하나 뿐이며, 이는 해당 국가에서 규제가없는 중개인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규제가없는 브로커는 귀하의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확실히 위험에 빠트 리며, 따라서 우리는 독자들에게 이러한 비인가 운영자들을 멀리 할 것을 항상 권장합니다.


반면에, 당신이 안전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잘 정립 된 정부 기관에 의해 규제되는 국제 중개인. 현지 브로커들과 현지 언어로 거래를하고 싶은 유혹을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국제 브로커는 현지 언어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유능한 지원 직원과 함께 말레이어 또는 북경어로 웹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민들은 USD에 대한 투자를 선호하여 국제 중개업 주택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지역 중개인과 거래하는 분명한 이점이 있지만 면허가있는 국제 중개인은 비인가 지역 중개인보다 우수한 선택입니다.


규칙 및 규정.


이전에 6 개 지구의 시민들 만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었지만 최근 수정안은 싱가포르의 모든 시민들을위한 바이너리 거래를 열었습니다.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은 해당 국가의 금융 상품의 운영 및 거래를 간과하지만, 해당 국가의인가 된 중개인에 대한 확실한 희소가 있습니다. 이진 산업의 미묘한 차이로 인해 규제하기가 어렵고 따라서 대부분의 세계 국가는 이진 옵션 거래에 대한 규제 체계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각국의 중앙 은행은 금융 거래의 기본 틀을 제공한다.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은 해당 국가의 금융 거래에 대한 규칙과 규정을 제공하고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에 대해 몇 가지 제재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상인을 상대로 시장에 진출한 일부 장난스런 지역 선수가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정부는 더 엄격한 규칙으로 불쾌감을 없애려고 노력했지만 이진 시류에 뛰어 들기 전에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토지의 법에 따라 싱가포르의 상인은 국제 바이너리 브로커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합법적 인 지위로 인해 일부 대형 브로커는 현지화 된 컨텐츠 및 거래 환경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진 거래가 통일 된 거래 플랫폼이 될 때, 시장에 더 많은 자국어가있을 것이지만, 그 사이에 잘 ​​조절 된 국제 중개 회사에 등록하여 이진 거래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이진 거래.


수수료 및 세금.


싱가포르 정부는 바이너리 옵션을 포함한 금융 상품 거래에 대한 세금 체계를 제공합니다. 금융 상품 거래 (주식, 채무 상품, 외환 및 / 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발생하는 소득은 소득이 아니라 자본 이득으로 분류됩니다. 위의 표기법에 따라 소득이 국가에서 과세되는 방식이 바뀌지 만 재정 고문 또는 세무사와상의하여 세법의 의미를 이해해야합니다. 세법은 때때로 변경 될 수 있으며 때때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법이 귀하의 총 이익에 미친 영향을 이해하고 추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국제 바이너리 브로커와 마찬가지로 거래는 외화로 이루어 지므로 토지의 송금 규칙 및 규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외화 송금은 은행에 따라 다르게 취급되며 환율 변환 수수료도 부과됩니다. 이 규칙은 순 수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이러한 규칙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진 중개인은 전자 지갑을 사용할 수 있지만 전자 지갑 서비스 공급자가 각 거래에 대해 부과하는 금액을 직접 확인해야 수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과세 및 수수료에 대한 노하우는 수입을 최적화 할 수있게 해주 며, 또한 현지 법을 준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브로커는 어떻게 우리 사이트에 추천되어 있습니까?


독립적 인 기관으로서, 우리는 포괄적으로 각 매개 회사를 여러 매개 변수로 조사합니다. 금융 거래 전문 지식을 갖춘 사내 전문가가 모든 매개 변수를 평가 한 다음 독자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연구 매개 변수는 중개 회사의 장단점을 확인하고 모기업, 플랫폼 및 웹 사이트, 보너스 및 기타 혜택, 교육 및 데모 계좌, 예금 및 인출 절차, 이용 약관 등의 매개 변수를 통해 중개 회사의 장단점을 평가합니다. 사이트, 그리고 무엇보다 고객 서비스.


각 회원은 검토중인 중개 하우스의 모든 매개 변수에 점수를 부여한 다음 집계 점수를 사용하여 독자에게 최종 평결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중개 회사를 재검토 할뿐만 아니라 바이너리 로봇 및 신호 서비스 제공 업체와 같은 부수적 인 서비스 제공 업체를 조사했습니다.


브로커 하우스에 대한 우리의 리뷰 기사는 브로커 선택의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거래 파트너를 선택하기 전에 중개 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트레이딩과 흥미로운 머니.


자주 묻는 질문.


다음은 싱가포르 시민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합법적입니까?


최근까지 6 개주의 시민 만이 바이너리 거래에 등록 할 수 있었지만 최근의 개정안은 전체 시민이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고 투자 할 수 있도록합니다. 금융 거래의 규제 기관 인 싱가포르 통화 감독청 (Singapore Monetary Authority)은 이진 중개인을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지만, 해당 국가를 규제하고 발생시키는 중개인은 단 하나입니다.


토지의 법에 따라 시민들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시민을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완벽하게 합법적입니다.


세법은 이진 옵션 거래의 이익을 자본 이득으로 분류합니다. 이로 인해 이윤이 소득세에 속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나라의 양도 소득세로 과세됩니다. 그러나 역외 거래와 관련된 세금 및 법률에 대해 관할 기관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계 연도에 발생하는 소득은 신고해야하며 세금은 해당되는 경우 지불해야합니다.


등록하기 전에 브로커를 테스트하는 방법?


대부분의 바이너리 브로커는 플랫폼을 테스트하기 위해 방문객에게 데모 계정 또는 무료 계정을 제공합니다. 데모 계정은 실제 플랫폼의 정확한 복제본이며 플랫폼에서 거래하는 방법, 사용 가능한 옵션은 무엇인지, 그리고 전략을 테스트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실제 현금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무료 계정을 활용하여 브로커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예금 및 인출 절차는 무엇입니까?


입금 및 출금 과정은 원하는 지불 방식에 따라 간단하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및 전자 지갑을 통한 입금은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이 지불 방식에서 인출 된 금액은 귀하의 거래 계좌에 거의 즉각적으로 반영되지만, 은행 송금을 사용하여 지불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거래 계좌에 금액을 반영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인출하는 데 2 ​​~ 3 일 정도 소요되며, 그 후에는 신용 카드 나 직불 카드 또는 e - 지갑에 해당 금액이 반영됩니다. 은행 계좌로 직접 인출하는 데 반영되기까지 최대 7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단, 각 브로커의 자금 세탁 방지 및 고객 알기 지침뿐 아니라 기타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 경우에만 인출이 시작됩니다. 더 잘 이해하려면 중개 웹 사이트의 이용 약관을 읽어야합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바이너리 거래가 가능합니까?


예, 대부분의 바이너리 브로커는 휴대 전화 나 태블릿을 통해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중개업은 안드로이드 및 IOS 구동 장치 용 모바일 호환 웹 사이트와 전용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브로커가 모바일 친화적 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이 브로커가 올바른 중개인인지 아닌지 직접 물어야합니다.


결론.


이진 옵션은 투기 및 헤지 금융 시장 비즈니스의 주요 대안이며,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긍정적 인 측면은 위험과 보상이 이미 상인에게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싱가포르는 바이너리 옵션 수단과 거래자가 증가하고있는 상황에서 거래자의 진입은 기술 혁신의 증가와 사람들의 금융 시장 정보 및 금융 시장 거래에 사용되는 도구에 대한 근접성을 높이는 더 나은 기술적 응용으로 인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세계 물가 상승률 및 금융 거래와 같이 경제를 해칠 수있는 외부 화폐 요인으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기위한 정부 기관 규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통화 당국은 해외에서 운영되는 파렴치한 바이너리 옵션 계기에 의해 조장 된 사기 및 기타 불법 거래 활동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바이너리 옵션 수단에 대한 요구를 점차 강화하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싱가폴 상인들이 지역 규제 바이너리 옵션 수단을 사용하도록 장려하고있다. 신앙을 도약하고 지금 무료 계정을 개설하고 바이너리 옵션 로봇으로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진 옵션 로봇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비슷한 기사 :


Best Binary Options Brokers (각 지역별 베스트 중개인) 바이너리 옵션 신호 (최상의 신호 서비스를 사용하여 수익 창출) 이진 옵션 로봇 검토 및 사기 조사 (거래 사기를 피하는 방법 배우기) IQ 옵션 (Best binary options broker 사이트) Copyop 무료로 최고 상인)


이 최고 등급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저자 : Michael Allen.


Michael Allen은 binaryoptionrobotinfo의 주 저자입니다. 그는 경제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4 년 동안 투자 은행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자동 트레이더 권장.


옵션 로봇.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로봇 - 옵션 로봇 - 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우리의 독점적 인 제안 : 무료 데모 계좌! 실제 현금으로 투자하기 전에 옵션 로봇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보십시오!


평균 회수율 : 우리의 테스트에서 90 % 이상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16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자동 바이너리.


최고의 새로운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 : Automated Binary. 잠자는 동안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돈을 벌어보세요!


평균 반품 률 : 테스트에서 약 80 %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11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진짜 로봇.


최고의 새로운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 : Automated Binary.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받으십시오. 잠자는 동안 돈을 벌어주세요!


평균 반품 률 : 테스트에서 80 % 조금 못합니다. 미국 고객 : 허용되지 않는 브로커 사이트 : 12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많은 거래를하지 않고도 세계 최고의 거래업자를 모방하고 돈을 벌 수있는 거래를하십시오.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반품 률 : 복사하려는 상인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 고객 : 허용되지 않는 브로커 사이트 : Anyoption 가격 : 무료.


마이크의 오토 트레이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완전히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자동차 거래자 중 하나입니다.


평균 반품률 : 70 %를 훨씬 상회하는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많은 평판이 좋은 브로커 사이트 가격 : 무료.


이야기를 공유하십시오.


마이클 알렌.


Michael Allen은 binaryoptionrobotinfo의 주 저자입니다. 그는 경제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4 년 동안 투자 은행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16 개의 댓글.


이 기사를 읽는 것은 좋았습니다! 나는 트레이더들에게 Option Robot에 돈을 투자 할 것을 제안 할 것이다 - 오직 가장 신뢰할만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 중 하나. 이진 옵션 거래 업계에는 몇 가지 다른 수익성있는 대안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로봇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옵션 로봇이 가장 잘 통제 된 브로커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옵션 로봇으로 이진 거래의 성공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데모 계정을 사용하여 안정성과 제품을 테스트하기가 쉽습니다. 한 번 사용해보십시오!


싱가포르 출신이라면이 기사를 읽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 Michael은 싱가포르에서 거래되는 바이너리 옵션의 가능한 대안에 대해 모두 설명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성공하려면 싱가포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몇 가지 바이너리 옵션 거래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싱가포르 밖의 모든 상인을 위해 반드시 읽어야 할 기사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싱가포르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산업의 중심 허브라고 생각한다. 나는 오랫동안 이진 무역 업계에 종사해 왔습니다. 이와 같이 싱가포르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산업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Michael은 싱가포르에서 가능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솔루션에 대한 모든 진정한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직업을 보냈습니다. 싱가포르의 트레이더들에게 싱가포르의 주요 대안에 돈을 투자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는 실제로 세계 시장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성공에 관한이 기사는 동일한 사례입니다.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세계 각지에서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의 일반적인 친선을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즉각적이고 쉬운 돈을 벌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업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사이트를 계속 방문하십시오. 다른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에 대해서도 알기 위해 여기에서 게시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가능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알아두면 좋습니다. 나는 이진 옵션 거래가 서방의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제 세계화로 인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확대되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온 상인들이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위대한 일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또한 이익을 얻기 위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 대한 문호를 열어 줄 것입니다. 결국,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에서도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싱가포르는 동부의 금융 허브로서 싱가포르에서 거래되는 바이너리 옵션의 대안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싱가포르의 규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에있는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이 나라의 이진 거래의 이점에 대해 배우고 온라인으로 좋은 돈을 벌어보십시오!


훌륭한 기사! 싱가포르 출신의 상인들은이 기사를 통해 상당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싱가포르에서 거래되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설명합니다. 따라서 싱가포르에있는 모든 상인들도 같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친구가 몇 명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가능한 옵션에 관해 그들에게 이야기했을 때조차도 그들은 흥분했습니다. 나는 거기에서 상인이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것이 최선이며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찾기위한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수익성있는 이진 옵션 거래 산업에 대한 시도를하려는 사람들에게이 기사는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서 큰 이익을 얻는 다양한 방법을 모았습니다. 그는 또한 싱가포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업계의 여러 상인에 대해 독자들에게 알립니다. 이 기사를 읽고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거래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도 할 때 얻을 수있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IG는 싱가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장에서 우승했습니다. 나는 높은 신뢰성과 정당성 때문에 항상 IG를 신뢰 해 왔습니다. 또한, 그것은 또한 직접적인 시장 접근을 제공하며 바이너리 거래 업계에서 큰 목표로 삼고 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 정보를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능한 경우 싱가포르에서 투자를 시도 할 수있는 최고의 글로벌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을 제안 할 수 있습니까? 고맙습니다!


싱가포르 출신입니까?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업계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기사입니다. 다양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에 돈을 투자하는 성공적인 방법을 공개 한 다음 엄청난 이익을 얻습니다. 싱가포르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있어 새로운 영역입니다. 이와 같이, 당신이 똑같은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싱가포르에서 효과적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산업과 싱가포르의 현재 동향에 대해이 기사에서 모두 설명했습니다. 그러한 정보에 대해 알고있는 초보자에게 정말 유용합니다. 독자들에게이 기사를 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잘 했어!


안녕하세요, 저는 싱가포르 출신입니다! 나는 너의 기사를 읽었다. 그것은 훌륭했다. 싱가포르에서 운영되는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을 제안 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곧 투자를하고 싶었다. 가장 신뢰할 수있는 글로벌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 중 일부를 제안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매우 의무감이있다. 감사합니다 마이클!


나는이 기사를 따라 갔고 나는 싱가포르에서도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에서 좋은 이익을 낼 수있어서 행복하다. 싱가포르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삶을보다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포털과 방법을 시도 할 것입니다. 옵션 로봇으로 자동화 된 거래를 원했지만 친구가 이미 그걸로 돈을 벌었습니다. 나는 다음이다.


나는 싱가포르 출신이다. 싱가포르에서 믿을 수 있고 합법적 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고의적으로 찾고있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전체 기사를 읽고 마이클이 싱가포르의 상인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공개함으로써 위대한 일을 해냈다 고 생각합니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에 모자를 쓴다. 잘 했어!


싱가포르에서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당신이 주장하는 것처럼 좋은 옵션 로봇입니까?


네, 아주 좋았습니다. 이미 일주일에 2g을 만들었습니다.


읽으려면 FT를 구독하십시오 : Financial Times 싱가포르 거래소는 지역 경쟁 업체들에게 패배합니다.


FT 가입자가 되십시오.


전 세계의 중요한 기업, 금융 및 정치 발전에 뒤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독립적 인 글로벌보고, 전문가의 논평 및 신뢰할 수있는 분석을 통해 정보를 얻고 새로운 위험과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귀하에게 적합한 서브 스크립 션을 선택하십시오.


에 대한 디지털 평가판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어떤 패키지를 선택할 지 모르십니까? 4 주간 전체 액세스를 시도하십시오.


4 주 동안 $ 1.00 *


4 주 동안 FT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뉴스에 무제한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표준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필수 뉴스 및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MyFT - 가장 중요한 주제 추적 FT Weekend - 주말 컨텐츠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 모바일 및 테이블 어플리케이션 - 이동 중에 읽을 수있는 다운로드 선물 기사 - 한 달에 최대 1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모든 필수 요소와 깊은 통찰력 및 분석.


Standard plus의 모든 이점 :


렉스 (Lex) - 매일의 칼럼을 설정하는 아젠다 심층 분석 - 무역, 신흥 시장, M & A, 투자 등 ePaper - 디지털 복제본 Gift Article - 한 달에 최대 2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 신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매일 FT 신문과 무제한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플러스의 모든 혜택 :


FT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FT Weekend 지와 보조제를 포함하여 집이나 사무실로 배달됩니다.


팀 또는 비즈니스를위한 완벽한 FT 액세스.


귀하의 팀을위한 액세스.


대량 할인 60 개 이상의 타사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사용에 따라 지불합니다.


다른 옵션.


파이낸셜 타임스와 저널리즘은 FT의 편집 규범에 따라 자체 규제 체제의 적용을받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