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툴사 거래 시스템


Ehler의 SINE TREND 시스템.
나는이 주제에 관한 실마리를 찾을 수 없었으므로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디지털 필터 하나에 넣고 싶지 않았다. (나는 생각한다.) 독자적으로 화제가 필요했다.
그의 책 "상인을위한 로켓트 과학"에서 존 엘러 (John Ehler)는 어떤 가치가있을 수있는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저는 MQL4 프로그래머가 아니므로 여기에서 프로그래밍 커뮤니티로 가져 오려고했습니다. 아마도 Ehlers 서적에 설명 된이 시스템은 MQL4로 코딩되어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해당 시장의 상태 (주기)를 감지 / 감지하고 시장이 추세를 감지하면 추세 모드 거래로 전환하고 시장이 범위를 찾으면 범위 모드로 전환합니다.
Ehlers 코드의 시스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포럼의 프로그래머가 MQL4로 변환 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글쓴이 : Ehlers - 상인을위한 로켓 과학.
Henry Amand가 타이핑했습니다.
설명 : SineTrend 시스템, 120 페이지.
CurrentBar & gt; 5 다음 시작하십시오.
부드럽게 = (4 * 가격 + 3 * 가격 [1] + 2 * 가격 [2] + 가격 [3]) / 10;
Detrender = (.0962 * Smooth + .5769 * Smooth [2] - .5769 *
부드러운 [4] - .0962 * 부드러운 [6]) * (.075 * 마침표 [1] + .54);
Q1 = (.0962 * Detrender + .5769 * Detrender [2] - .5769).
* Detrender [4] - .0962 * Detrender [6]) * (.075 * Period [1] + .54);
j1 = (.0962 * I1 + .5769 * I1 [2] - .5769 * I1 [4] -
.0962 * I1 [6]) * (.075 * 마침표 [1] + .54);
JQ = (.0962 * Q1 + .5769 * Q1 [2] - .5769 * Q1 [4] -
.0962 * Q1 [6]) * (.075 * 마침표 [1] + .54);
I2 = .2 * I2 + .8 * I2 [1];
Q2 = .2 * Q2 + .8 * Q2 [1];
Re = I2 * I2 [1] + Q2 * Q2 [1];
Im = I2 * Q2 [1] - Q2 * I2 [1];
Re = .2 * Re + .8 * Re [1];
Im = .2 * Im + .8 * Im [1];
Im 0과 Re 0이면 Period = 360 / ArcTangent (Im / Re);
기간 & gt; 1.5 * 기간 [1] 다음 기간 = 1.5 * 기간 [1];
기간 & lt; .67 * 기간 [1] 다음 기간 = .67 * 기간 [1];
기간 & lt; 6 다음에 기간 = 6;
기간 & gt; 50 다음에 기간 = 50;
기간 = .2 * 기간 + .8 * 기간 [1];
SmoothPeriod = .33 * 마침표 + .67 * SmoothPeriod [1];
SmoothPrice = (4 * 가격 + 3 * 가격 [1] + 2 * 가격 [2] +
DCPeriod = IntPortion (SmoothPeriod + .5);
count = 0의 경우 DCPeriod - 1로 시작합니다.
RealPart = RealPart + 사인 (360 * 카운트 / DCPeriod) *
ImagPart = imagPart + CoSine (360 * 카운트 / DCPeriod) *
AbsValue (ImagPart) & gt; 0이면 DCPhase =
AbsValue (ImagPart) & lt; = .001이면 DCPhase =
DCPhase + 90 * Sign (RealPart);
DCPhase = DCPhase + 90;
DCPhase = DCPhase + 360 / SmoothPeriod;
ImagPart & lt; 0이면 DCPhase = DCPhase + 180;
DCPhase & gt; 315이면 DCPhase = DCPhase - 360;
LeadSine = 사인 (DCPhase + 45);
지배적 인주기>
count = 0 ~ DCPeriod - 1 시작.
ITrend = ITrend + 가격 [수];
DCPeriod & gt; 0이면 ITrend = ITrend / DCPeriod;
추세선 = (4 * ITrend + 3 * ITrend [1] + 2 * ITrend [2]
CurrentBar & lt; 12 다음 Trendline = 가격;
Sinewave 표시기 라인>
Sine (DCPhase)이 사인을 초과하면 (DCPhase + 45) 또는.
Sine (DCPhase) 사인 아래 교차 (DCPHase + 45) 그런 다음 시작하십시오.
DaysInTrend = DaysInTrend + 1;
DaysInTrend & lt; .5 * SmoothPeriod 다음 트렌드 = 0;
위상 변화>
SmoothPeriod 0 및 (DCPhase-DCPhase [1]> .67 * 360 /
SmoothPeriod 및 DCPhase - DCPhase [1] & lt; 1.5 * 360 /
SmoothPeriod) 그런 다음 Trend = 0;
추세선에서>
AbsValue ((SmoothPrice - Trendline) / Trendline) & gt; =
.015 다음 트렌드 = 1;
Trend = 1이면 시작하십시오.
Trend [1] = 0이면 시작합니다.
MarketPosition = -1이고 SmoothPrice & gt; = Trendline이면 구매합니다.
MarketPosition = 1 및 SmoothPrice & lt; 추세선은 그 때 판매한다;
SmoothPrice가 추세선을 넘어서면 구매하십시오.
Trendline에서 SmoothPrice Crosses를 누른 다음 판매하십시오.
Trend = 0이면 시작하십시오.
LeadSine이 DCSine과 교차한다면 구매하십시오.
LeadSine이 DCSine에서 십자가에 팔린다면;
이것을 위해 작성된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것이 easylanguage 코드라고 믿는다. 그러나 지금은 그것을위한 플랫폼의 이름을 기억할 수는 없다.
TradeStation 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나 역시 MQL4로 다시 작성하려고 시도했으나 결코 작동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그의 아이디어를 시험 할 수조차 없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 Ehlers를 읽지 않는다.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알아낼 수 있다면 기쁠 것입니다.
시장을 측정하기 위해 지표를 다시 작성하는 것이 더 똑똑하고 유용한 방법 일 것입니다. Cycle Period라고하며, 주식 및 선물에 대한 Cybernetics Analysis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Ehler는 복잡성을 좋아합니다.
그의 방법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보고 싶다면 Futures Truth로 가서 Mesa 시스템의 성능을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선물 시스템을 모니터하고 결과를보고합니다.
Ehler는 복잡성을 좋아합니다. 그의 방법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보고 싶다면 Futures Truth로 가서 Mesa 시스템의 성능을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선물 시스템을 모니터하고 결과를보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이 종류의 복잡성을 너무 좋아합니다.
톱 10 S & P 시스템.
순위 시스템 이름 연간 % 수익.
1. 키스톤 126.2 % 2. R - 메사 3 116.9 %
4. % C Daybreaker 69.3 %
5. STC S & P Daytrade 68.0 %
6. RC 성공률 56.9 %
10. Mechwarrior 47.
R-Mesa 3 John Ehlers / Mike Barna.
출시 이후 탑 10 시스템.
순위 시스템 이름 연간 % 수익.
1. 기대 254.0 %
2. 사무라이 35 221.8 %
3. Qtech Bellies 191.5 %
5. 천연 가스 범죄 164.5 %
6. 천연 가스 거래자 - MA 151.9 %
7. 천연 가스 거래자 - 조지아 128.0 %
8. 천연 가스 거래자 - LA 124.5 %
9. 기대 II 118.6 % 10. R-Mesa 3 116.9 %
그런 다음 그의 책을 사고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이것은 적어도 Sinewave와 닮은 것을 본 가장 근접한 지표입니다.
TDI. 분명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개념은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나는이 물건을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책과 방법.
그런 다음 그의 책을 사고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저는 이미 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이 포럼에서 그들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우리가이 스레드에서하려고 시도했던 것입니다. mt4에서 그의 메소드 중 하나를 구현합니다. ). 알아 차 렸니?
그래서 .. 당신의 게시물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어린이가 세 글자를 보게되면 학생은 한 단어를 보게됩니다. 주인은 그 의미를 이해할 것이다. ;)
저는 이미 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이 포럼에서 그들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우리가이 스레드에서하려고 시도했던 것입니다. mt4에서 그의 메소드 중 하나를 구현합니다. ). 알아 차 렸니?
그래서 .. 당신의 게시물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어린이가 세 글자를 보게되면 학생은 한 단어를 보게됩니다. 주인은 그 의미를 이해할 것이다. ;)
내 게시물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여기 내 첫 번째 게시물의 의미입니다.
Complexity = 복잡성을 나타내는 품질 또는 조건.
복잡한 = 복잡하거나 복잡한 - 복잡한.
즉, Ehler의 메사 시스템이 Futures Truth라는 웹 사이트에서 모니터링되고보고됩니다.
나는 당신이 거기에 가서 그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네가 한거 같아. 이 소식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지 못하셨습니까?
당신은 이미이 일을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지 못했습니까?
내가 Ehler에 관한 글 이었기 때문에 주목할 가능성이있다. 생각하지 않니?
모든 yor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들이이 게시물을 읽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Ehlers의 작품에 약간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작품은 조금 복잡합니다.
나는 전자 거래의이 분야가 새로운데, 나는이 포럼에 올린 모든 친절한 사람들로부터 배우려고 노력하고있다. 나는 약 11 개월 동안이 사이트를 현재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이것은 단지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게시물입니다.
저는 약 1 년 전 세 명의 브로커와 함께 라이브 계좌로 시작했고, 거래, 시장, MQL4 프로그래밍, 사람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내가 아는 것 중 하나는 생각이 떠오르면 다른 사람이 생각해봤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앞으로이 놀라운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우게 될 때, 나는 배우고 배워야 할 가치가있는 것을 가르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약 20 년 동안 선생님 이었으므로 나는 그 일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포럼에서 공유하고 좋은 가르침의 양을 칭찬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멋진 아이디어로이 아이디어 교환을 계속하기를 바랍니다.

페이스 북.
중국 주식 시장은 2012 년 8 월 24 일 금요일에 거의 3 년 반과 1 년 반 정도 지난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상하이 종합 지수는 2009 년 3 월 이후 최저치 인 2,092.1로 1 % 하락했다.
Libor rate fixing scandal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Libor ( "런던 은행 간 제공 금리")은 금융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율 중 하나입니다. Libor 요금은 10 가지 통화 및 15 가지 차입 기간에 대해 계산 된 다음 매일 게시됩니다. Libor는 은행이 사용하는 기준 금리입니다 ...
zerohedge / sites / default / files / images / user3303 / imageroot / 2012 / 07-2 / libor. jpg.
거래와 관련된 것이 든, 일반적으로 개인적 또는 사업 적 삶과 관련이 있든간에 늦은 스티븐 코비 (Stephen Covey)의 "매우 효과적인 사람들의 일곱 가지 습관" 고려 가치가있다. 예 :
& quot; 매우 효과적인 사람들은 할 수없는 일에 머물러 있지 않으며 그렇지 않습니다.
RIP Stephen Covey : 7 습관에 바쁜 사람 가이드.
호주 시드니는 이제 일광 절약 시간제를 종료했습니다 (2012 년 4 월 1 일 일요일, 오전 3시에서 오후 2 시까 지 시계가 되돌아 왔습니다).

관심 은행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KeyOptimize에서 도이체 방크 무역 거래 시스템 최고 (결과 15 개 중 | 마지막 체크 2015 년 10 월 14 일)
TSAR Trade Capture, 도이체 방크 (Deutsche Bank). 버전 : 4.0 및 1.0.
5 억 명 이상의 회원 | 전문적인 정체성을 관리하십시오. 전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참여하십시오. 지식, 통찰력 및 기회에 액세스하십시오.
5 억 명 이상의 회원 | 전문적인 정체성을 관리하십시오. 전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참여하십시오. 지식, 통찰력 및 기회에 액세스하십시오.
캘리포니아에서 양질의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곳.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검색하고, 지역 직업 관련 행사를 찾고, 귀중한 고용 조언을 읽으십시오.
JResume 무료 이력서 작성자 | 지역의 이력서 작성 What 's New What 's New? LOCAL JOBS change 임대를 원하십니까? 고용주 로그인 로그인 & amp; nbsp; 가입 신청 구직자 로그인 암호 기억 나 암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등록되지 않았습니까? 가입은 빠르고 쉽습니다! 당신을 얻을.
Indeed의 구직 검색. 영국의 1 위 직업 사이트. indeed. co. uk에있는 수천 개의 구인 게시판, 신문, 광고 및 회사 웹 사이트에서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검색하십시오.
Jobmanji와 함께 한 곳에서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검색하십시오. 영국 기업, 구인 게시판, 채용 담당자 등에서 채용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로이터 고객 존은 로이터 고객이 로이터 제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로이터 고객에게 제공되는 광범위한 지원 정보, 도구 및 교육 과정을 포함합니다.
Indeed의 구직 검색. 실제로 수천 개의 직업 게시판, 신문, 광고 및 회사 웹 사이트에서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Lava Trading은 금융 서비스 업계를위한 고유 한 고성능 트레이딩 솔루션을 개발하는 혁신적인 기술 제공 업체입니다.
WSJ는 미국 및 전세계의 속보 및 현재 헤드 라인을 온라인으로 보도합니다. 주요 기사, 사진, 비디오, 상세 분석 및 심층보고.
달리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사이트의 컨텐츠는 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3.0 라이센스. 시위대 : Cada fin semana. 사이트 업데이트 : 매주 주말. 시토 감싸고 : ogni 좋은 디 settimana. Español - En.
Deutschen Bank의 역사적인 건축물입니다. 1917 - Deutsche Bank of Deutsche Regionalbanken, Schlesischen Bankverein 및 Norddeuthe Creditanstalt에서 작성된 Ersten Weltkrieg - 네우스 아우스가 베르 히스트.
Autobahn - 뛰어난 통찰력과 뛰어난 실행력을 결합합니다.

차르 거래 시스템
실제 실적 요약 - 9 월 현재 시스템 순위.
거래 실적은 일 거래 및 스윙 거래 시스템의 실제 거래 내역이며 커미션이 포함됩니다. ATS와 거래 한 이후의 수익률 기록입니다. 나열된 모든 거래에 대해 제휴 브로커는 실제 거래 티켓을 보유합니다. "분할 채우기"의 경우 최악의 채우기가보고됩니다. 정보를 받고 거래 시스템의 실제 순익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2006 년 9 월 29 일까지. 모든 결과를 자세히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