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금 거래 전략


주식 거래자를위한 금 거래 전략.


금 거래 전략에 상대적인 힘을 적용하는 방법.


지난 몇 개월 동안 금 가격은 매우 휘발성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이 시장 조건에서 일하는 금 거래 전략을 시연 해달라고 요청하는 몇몇 사례를 받았다.


그래서 금 시장에 적용 할 수있는 간단한 상대 강도 거래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최근 주식 시장에 상대적 강도를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기사를 썼기 때문에 타이밍이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기사를 읽을 기회가 없으면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금 시장의 현재 상태.


지난 12 년 동안 금 시장은 역사상 가장 큰 황소 시장 중 하나를 보았습니다. 나는 금 가격이 2000 년에 280 레벨을 돌파하고 1900 년경에 한 달이 넘은 것을 기억한다.


월별 금 가격 차트에서 상승 추세의 전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의 강세에 주목하자, 강세장의 전 기간에 걸쳐 한 달의 소수의 하락 만이있었습니다.


전쟁, 경제 쇠퇴 및 몇 가지 다른 근본적인 요소들이이 집회의 시작을위한 주요 촉매제였습니다.


금 군중 집회는 역사상 가장 긴 집회 중 하나였습니다.


금 시장은 약세를 보이고있다.


삶의 대부분의 일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끝나야하며, 금메달 시장 또한 예외는 아닙니다. 경제가 다시 상승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이며, 석유는 약세를 보이기 시작했으며 주택 시장은 다시 한번 강세를 보이고있다.


모든 징후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보았던 이익의 대부분을 지울 수있는 곰 같은 금주기를 가리 킵니다. 금 시장보다 시장이 상당히 빨리 하락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금 시장에서 매우 빠른 가격 조정을 준비하십시오.


이 차트에서 골드가 수행해야하는 몇 가지 지원 레벨을 볼 수 있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이 수정으로 인해 향후 2 년 이내에 가격이 낮은 수백까지 회복 될 수 있습니다.


염두에두면 가격이 일반적으로 상승하는 것보다 3 배 빠릅니다.


주식 거래자가 금 거래 전략을 이용하는 방법.


금 시장은 크고 인기있는 시장이기 때문에 수십 개의 주식과 몇 가지 훌륭한 ETF가 있습니다. 이는 90 % 이상을 현물 가격과 연관 지을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추세를 이용하려면 금괴를 사거나 팔거나 선물 계좌를 개설 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 가격과 강하게 관련된 다음 ETF를보십시오. 상관 관계가 현금 시장과 이들 주식 사이에 더 가까워지는 것을 상상하기 란 어렵습니다.


캐쉬 골드와 GLD ETF 간의 상관 관계는 90 %


골드 코퍼레이션 (Gold Corp)의 차트를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골드 부문에서 가장 큰 주식 중 하나이며 GLD ETF의 일부입니다. 주식이 나머지 섹터와 함께 따라 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서로 관련성이 높은 두 종목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이는 두 종목에 상대적 강도 전략을 적용 할 때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가장 잘 작동하는 전략을 위해 가장 관련이 있고 밀접하게 거래 된 주식 두 가지를 찾고 싶습니다.


골드 코프는 현금 금 시장과 ETF를 매우 강하게 연관시킵니다.


주목해야 할 다른 주식은 Newmont Mining입니다. Newmont Mining은 또 다른 대형 골드 플레이어이며 GLD ETF의 일부이기도합니다.


이 두 종목은 상대 강도 무역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막 대형 차트에서 분석했을 때 두 주식이 어떻게 똑같은지 주목하십시오. 가능한 가장 가까운 상관 관계를 찾고 싶습니다.


두 주식은 서로 매우 밀접하게 거래됩니다.


상대 강도 거래를 수행하는 방법.


매우 밀접하게 연관된 두 종목을 확인하면 어느 종목을보고 싶고 어느 종목을 사고 싶은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규칙이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두 주식의 약세를 팔고 두 주식의 강세를 사면, 그보다 더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차트에서했던 것처럼 두 주식을 정렬하고 두 차트 중에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차트를 확인하십시오.


이 예에서는 Newmont Mining이 30 % 이상 감소한 반면 GG는 약 22 %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G 주식에 대해 긴 포지션을 시작하고 Newmont Mining에서 짧은 포지션을 시작할 것입니다.


차트의 주식을 모두 나열하면 어느 것이 약하고 어느 것이 더 강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단계.


가장 중요한 마지막 단계는 주식이 올라가고 주식이 내려갈 때 가능한 한 동등하거나 가깝게 노출되도록 직위를 균등하게하는 것입니다.


이런 유형의 포지션에서 불균형 한 이득과 패자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위치 이퀄라이징에 대한 여러 자습서를 작성했으며 MarketGeeks 또는 비디오 채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너에게 최선을 기원한다.


인기 게시물.


단기 트레이딩 기법 - 단기 트레이딩 전략 생성.


스윙 트레이딩 전략.


주식 거래자를위한 금 거래 전략.


당일 근무 전략 - 당일 치유 전술.


1976 South La Cienega Blvd # 270.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90034.


우리와 접촉.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교육 및 일반 정보 용입니다. 구체적인 재정적 인 조언은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특정 주식, 옵션, 선물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조언이나 권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 시장 괴짜, LLC. 판권 소유.


금을 거래하는 전체 론적 접근법.


시간의 시작부터 금은 역사상 특별한 장소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종교적인 우상을 쌓고, 정치적 차이를 해결하고, 군주를 존중하고, 애정을 나타내며, 통화로 봉사하고, 최근에는 상업적 과정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1971 년까지는 미국 달러가 금으로 뒷받침되었는데, 금은 비상 사태시 전세계 중앙 은행에서 사용하기 위해 계속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상인들에게 약속을 지니고 있습니다 - 그들이 종종 변동이 심한 상품에서 추세를 발견 할 수 있다면.


통화 기준 금리 인하 이후 금 가격는 1980 년에 800 달러를 약간 상회하는 다음 9 년 동안 미국 달러 기준으로 2,200 % 급등했다. 그 다음 19 년 동안 곰 시장에서 다음 기간을 보냈다. 1999 년 다음 장기 랠리를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 경기 침체로 인한 통화 제한 완화 덕분에 Fed는 점점 더 많은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2001 년 1 월 초부터 유효 연준의 금리는 6 %를 상회했지만 2004 년 초까지 금리는 80 %에서 1 % 이상 떨어졌고 연준은 금리를 금년 6 월까지 인상하기 시작하지 않았다. 집회가 시작되었다. 연준은 2007 년까지 계속 된 금리에 대해 훨씬 완화 된 자세를 취했다. 금년 중 달러 약세와 원자재 가격 상승이 그 증거 다. 2007 년 금은 다시 800 달러를 돌파했고 금은 2011 년 온스당 1800 달러를 훨씬 상회했다 (금융 위기 이후). 그것이 우리 뒤에있을 때까지 새로운 최고점이 얼마나 될지 절대 알지 못할지라도, 증가하는 변동성은 현대 금의 현실로 보입니다.


금 거래 방법.


차이점이라고 알려진 또 다른 강력한 거래 도구는 자산과 지표의 가격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상황을 찾는 것입니다. 아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1부터 3까지의 숫자는 양의 발산 (녹색)과 음의 발산 (적색)을 나타내는 신호를 나타냅니다. 추가로 신호 강도를 확인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추세선 (파란색 점선)의 지원 또는 위반 여부를 찾는 것입니다.


단기 매매자와 구매 및 보유 금박에 대한 도전은 구매 및 매도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찾는 것입니다.


이 매우 휘발성 인 귀금속에 수반되는 감정에 압도당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다른 기술 및 근본적인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동 평균은 사용하기 쉽고 대부분의 차트 작성 프로그램에서 생성하기 쉽기 때문에 인기있는 거래 도구가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단기간, 더 빠른 이동 평균이 느린 평균보다 높을 때 팔고 더 빠른 평균이 느린 평균보다 낮을 때 팔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인기있는 시장에서 잘 작동하지만 범위가 제한된 시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트릭은 시장의 유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시장이 평균적으로 약 3 분의 1로 추세에 있기 때문에 이동 평균을 기본 도구로 사용하면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추세선이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RSI는 가격 모멘텀을 측정하는 오실레이터입니다. 또한 가격과의 차이를 보여주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림 1에서 알 수 있듯이 RSI는 종종 금 가격의 전환점에서 최고치와 최저치를 기록합니다. 예를 들어 차트의 첫 번째 빨간색 원과 함께 RSI는 골드가 2006 년 최고점 인 $ 725를 기록 할 때 극단적 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림 1 (위)에서 분기의 개념을 살펴보면 RSI와 가격의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쇼의 첫 번째 녹색 라인과 같이 RSI의 두 번째 로우는 첫 번째 로우보다 높았고 두 번째 로우는 첫 번째 로우보다 낮았다. 이것은 상인에게 구매력이 형성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물론, 집회가 뒤 따랐다. 포인트 2의 붉은 선은 음의 발산의 예를 보여줍니다.


근본 및 시장 간 고려 사항.


달러가 떨어질 때마다 금 가격이 거의 반등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그림 3 참조). 금을 시위로 돌릴 때, 기름은 보통 그것과 함께 시위를합니다.


경제력과 금리는 다른 두 가지 중요한 기초 / 시장 간 고려 사항입니다. 강한 경제는 국내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줌으로써 주식이나 다른 미국 자산을 구입하기 위해 미국 달러를 매입해야하는 외국인들에게 그들의 매력을 높여줍니다. 그것은 달러 강세에 좋은 것입니다. 상승하는 금리도 비슷한 영향을 미칩니다. 재무부 나 회사채로 얻는 이자율이 높을수록이 계측기가 더 많은 투자자를 끌어 들이고 달러가 더 좋아집니다.


함께 모아서.


그림 2와 3을 비교할 때, 2006 년 금이 정점에 이르기 직전에 달러화 강세가 시작되었고 연준 기금 금리는 1 %에서 5.25 %로 상승했다. 금. 그 결과, 상인들은 금을 팔 수있는 3 가지 기술적 인면과 2 가지의 근본적인 이유가 남았습니다.


다음으로, 회복하기 전에 RSI가 극단적으로 낮아져 추세 변화 가능성을 경고합니다. 이것은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구매 신호 (그림 1, 포인트 B)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단기 추세선 또한 깨졌습니다 (표시되지 않음). 그림 2와 3을 보면 달러는 절정에 달했고 다시 떨어지고있었습니다. 금 가격이 강세를 보일만한 좋은 신호입니다.


결론.


골드 펀더멘털이 손상되지 않고 시장 간 관계가 강하면, 코스를 유지하십시오. 이 접근법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크게 변경되면 추세선 붕괴와 같은 기술 판매 신호가 수반됩니다. 골드 트레이딩 게임에서 더 잘할 수있게되면 프로세스가 느껴질 때가 왔을 때 실행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금 거래 전략.


Elliott Wave에 따른 금 거래.


자질 1.


너 자신에 대한 정직.


자질 2.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자질 3.


원칙과 규율.


자질 4.


탐욕과 두려움을 통제하십시오.


자질 5.


거래에서 감정을 제거하십시오.


자질 6.


차분한 느낌.


자질 7.


봉우리를 잡으면 바닥을 잡습니다.


2015 년 11 월 15 일 일요일.


60 두 번째 두피 - 입술 추출 완벽.


1. 그것은 멋진 & # 8221; 지표 (배울 점이 없으므로 처음부터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3 가지 규칙 만 있습니다 (거래 설정 및 항목이 너무 단순하므로 거래 결정을 거의 내릴 수 없습니다).


3. Metatrader4 템플릿이 완벽하게 제공됩니다 (문자 그대로 실행되어 수분 내로 거래됩니다!).


4. 간단한 단계별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이 놀라운 시스템을 25 분 안에 마스터 링 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10 월 14 일 수요일


자동 로봇 무역 시스템을 갖춘 HLO2.


2015 년 10 월 7 일 수요일


FOREX SUPREME ROBOT - 성배.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컴퓨터를 앉아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는 전사 로봇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했습니다.


헌신은 진실을 과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가장 큰 어리 석음은 여전히 ​​똑같은 일을하고 있지만 새로운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변경하면 인생이 바뀝니다!


2015 년 4 월 4 일 토요일.


idicators없이 외환 거래 2 부.


이전 섹션에서 우리는 거래 방법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2 부에서는 엔트리 포인트, SL 포인트, TP 포인트를 분석 할 것입니다.


비디오보기 :


2015 년 2 월 10 일 화요일


지표없는 외환 거래.


아래는 7 단계 연습입니다.


1 단계 : meta trader4를 열고 CTRL + Y 키 조합을 먼저 누릅니다.


2 단계 : 월요일에 표시했습니다. 이 방법은 월요일에 거래되지 않습니다.


3 단계 : 촛불 7 개 중 가장 높은 점과 가장 낮은 점을 결정하고 두 개의 수평선을 그립니다.


4 단계 : 탈주를 결정하십시오.


5 단계 : 거래 및 이익.


내 비디오 채널을 구독하고 파트 2를 기다리십시오. 감사합니다!


2015 년 2 월 6 일 금요일.


비디오 골드 트레이딩 전략 realese 2/4/2015.


판매 한도 : 1265 또는 1269.50


손실 중지 : 1274.80.


이익을 취하십시오 : 1245.50 또는 1238.30.


그 결과 나는 올바르게 예측했다.


내가 어떻게 예측했는지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보십시오.


작동하는 금 거래 전략.


이동 평균은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트렌드를 따르는 거래자들은 다른 것을 본다.


최근에 들어 본 적이없는 최고의 투자 전략에 독자를 소개 한 Steve Sjuggerud는 자신의 일일 부에 씁니다.


이 시스템은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난 40 년 중 한 번만 돈을 잃었습니다. 원숭이가 따라갈 수있는 것은 너무 간단합니다. 한 달에 약 5 분이 걸립니다.


중요한 점은 이자율, 가격 대비 소득 비율, 경기 침체 등 무엇이든 알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2005 년에서 2011 년 사이에 금을 소유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2012 년부터 2015 년까지 금을 소유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파란색 선은 10 개월 이동 평균입니다.)


"구매"모드에서 금은 16.8 %의 복합 연율로 올라 갔고, "구매하지 말 것"모드에서는 금은 2.8 %의 연율로 돈을 잃었습니다.


비교를 위해, 금을 사고 보유하는 것은 8 % 복합 연간 수익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이 벙어리 시스템을 능가하는 금 전략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골드 트렌드 트레이더"시스템은 구매 모드 일 때 복합 연평균 이익이 26 %, 우리의 "골드 인 통화"시스템이 구매 모드에서 39 % 복합 연간 이익을 제공했으며, 우리의 "골드 수퍼 시그널"시스템은 47 % 구매 모드에서 복합 연간 이익.


이것은 놀라운 결과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단순히 추세를 따라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DailyWealth 에세이 이후, 당신은 단순히 추세에 집착하는 진정한 힘을 배웠 으면합니다.


이전 주식 브로커, 뮤추얼 펀드 부회장 및 헤지 펀드 고문 인 Steve Sjuggerud 박사는 True Wealth의 설립자이자 편집자입니다. 2001 년에 시작되어 현재 개인 투자자들을위한 미국 최고의 뉴스 레터 중 하나 인 True Well는 Daily Wealth 서비스에서 무료로 분석 및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Dr. Steve Sjuggerud 기사의 전체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사항 : 여기에 게시 된 모든 기사는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고 리드하지 않습니다. 오직 당신 만이 당신의 돈을위한 최고의 장소를 결정할 수 있으며, 당신이 내린 결정은 당신의 돈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 또는 데이터는 이미 이벤트에 의해 추월되었을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 확인되어야합니다. 이용 약관을 검토하십시오. 골드 뉴스, RSS 링크에 액세스하기위한 조건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