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옵션이 전략을 약화시킵니다


짧은 목 매기 (Strangle 판매)


목 졸림이라고도하는 짧은 목 졸림은 옵션 거래에서 중립적 인 전략이며, 동일한 기본 주식에 대해 약간 돈이 들지 않는 통화와 약간 돈이 들지 않는 통화를 동시에 판매하는 것과 만료일.


단기 strangle 옵션 전략은 옵션 트레이더가 근본적인 주식이 단기적으로 변동성이 거의 없다고 생각할 때 취해지는 제한된 수익, 무제한 리스크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짧은 도둑질은 신용 공여가 거래에 들어가기 위해 취해진 신용 스프레드입니다.


제한된 이익.


만료 날짜의 기본 주가가 매도 옵션의 행사 가격 사이에서 거래 될 때 짧은 목 졸림에 대한 최대 이익이 발생합니다. 이 가격에서는 두 가지 옵션 모두 쓸모 없게되고 옵션 상인은 전체 초기 신용을 이익으로 유지하게됩니다.


최대 이익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이익 = 순 프리미엄 지급 - 기본 통화 가격이 단기 전화 가격과 단기 전화 가격 사이에있는 경우 지불 한 최대 이익 지급액.


무제한의 위험.


근본적인 주가가 만기시에 위 또는 아래로 강한 이동을 할 때 짧은 목 졸림에 대한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손실 = 무제한 손실은 기본 가격> 단기 전화의 파업 가격 + 순 보험료를 받거나 옵션 가이드의 기본 가격으로 발생합니다.


중립 전략.


옵션 전략.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optionsXpress & raquo; 주식, 옵션 & amp; 선물.


중립 옵션 전략 & raquo; 짧은 목 졸려.


순수한 의미에서, 짧은 교살은 옆으로 움직이는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달성하기 때문에 중립적 인 전략입니다. 대조적으로, 긴 목을 조르는 것은 어느 방향 으로든 시장 운동의 혜택을 받는다.


홈 & raquo; 교육 센터 & raquo; 중립 옵션 전략 & raquo; 짧은 목 졸려.


중립 전략으로서의 교살에 관한 한마디.


길고 짧은 도살장은 시장의 움직임에 대한 대응이 다르지만 중립적 인 전략으로 두 가지를 모두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방향 으로든 10 달러 이동하면 이익에 동일한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상인은 반드시 시장이 움직이는 방식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상인은 시장 방향에 대해 중립적이다 - 운동이 일어나는 한.


짧은 목 졸려.


단기 교살은 가격 변동이 거의없는 정체 된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다는 점에서 짧은 걸음과 비슷합니다. 짧은 걸음처럼, 그들은 위쪽과 아래쪽 모두에서 무한한 손실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 매질은 걸을 때보 다 약간 덜 위험하지만 위치는 위험이 없습니다. 사실, 이 목을 조른 것은 1978 년에이 위치를 지키고있는 IBM의 많은 옵션 거래자들이 예상치 못한 폭 넓은 가격 변동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특정 주식이 주당 $ 65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합시다. 다음 차트는 가까운 돈과 at-the-money 옵션이 거래되는 곳을 보여줍니다.


통화와 풋의 유효 기간은 같습니다.


목 졸림을 선택했다면, 우리는 2.25의 60 풋과 2.50의 70 콜을 팔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 이익은 수수료를 4.75 줄이게됩니다. 재고가 60 달러에서 70 달러 사이 인 곳에서 우리는 포지션을 개시함으로써 수집 한 4.75 프리미엄을 유지할 것입니다. $ 55.25 이하 또는 $ 74.75 이상이면 어디서든 손실을 보일 것입니다.


만료시 값 :


짧은 목 졸판은 돈의 옵션을 사용하여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 유형의 목 졸림은 때때로 "내장 (guts)"이라고도 불린다. 위의 예제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이 수행됩니다.


짧은 목 졸림 (덜 일반적인 대안)


하나의 60 통화 7 달러를 판매하십시오.


1 개를 판매하십시오 70 $ 6 3/4.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흥미로운 입장입니다. 첫째, 해당 옵션의 가격 중 적어도 하나가 본질적인 가치를 가지기 때문에 만료 시점에 위치가 보장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주식 가격이 $ 60 ~ $ 70 인 경우 옵션 가격은 $ 10입니다. 따라서 최대 이익은 3.75 (13.75 - 10) 또는 375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목 매매를 팔리는 사람은 징수 된 1,375 달러의 프리미엄에 대해이자를 얻게됩니다.


In-The-Money 옵션을 사용하는 최대 이윤이 더 낮지 만 (3.75 vs 4.75), 475 달러 대신 1,375 달러를 모으기 때문에이 자리를 지키는 사람은 더 많은이자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예에서는 60 통화와 70 통화에 각각 5 달러의 내재 가치가 있었고 65 달러의 주식이있었습니다. 옵션의 총 가격에서 내재 가치를 뺄 때, in-the-money 옵션에 대한 시간 프리미엄은 현재 주가에서 등거리 인 옵션에 대한 시간 프리미엄보다 낮지 만, out-of-the-money .


중개 제품 : FDIC 피보험자 및 중개인이 아닙니다. 은행 보증 및 중개인 없음 가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부;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짧은 목 졸려.


전략.


짧은 목 졸림은 옵션을 할당하면 파업 가격 A로 주식을 매입 할 의무와 파업 가격 B로 주식을 매도 할 의무를 부여합니다. 당신은 주가가 파업 A와 파업 B 사이의 어딘가에 머무를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으며, 파는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것입니다.


두 가지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풋이나 콜만을 판매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수입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용이 든다. 당신은 위쪽과 상당한 아래쪽 위험에 무제한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한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철 콘돔을 대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 걸음 걸이처럼, 고급 거래자는 내재 변동성의 감소 가능성을 이용하기 위해이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 뚜렷한 이유없이 비정상적으로 높으면 콜 및 풋은 과대 평가 될 수 있습니다. 판매 후, 아이디어는 변동성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고 이익을 얻는 자리를 닫는 것입니다.


옵션 가이 팁.


스트라이크 A와 스트라이크 B가 개시시 주가에서 한 표준 편차 이상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파업 가격이 더 높을수록이 전략으로 얻게 될 순수 신용은 낮아질 것입니다.


풋 매도, 파업 가격 매도 전화, 파업 가격 B 일반적으로 주가는 파업 A와 B 사이에있다.


참고 : 두 옵션 모두 동일한 만료 월을가집니다.


누가 그것을 실행해야하는지.


참고 :이 전략은 위험하게 살기를 원하는 (그리고 자신의 계정을 지속적으로 감시하는) 가장 진보 된 상인을위한 것입니다.


실행시기.


주식에 대한 최소한의 움직임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만료시 중단.


두 가지 손익분기 점이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A는받은 순수익을 뺀 것입니다. 스트라이크 B와받은 순 차입.


달콤한 자리.


당신은 만기가되면 A와 B의 스트라이크에서 또는 그 사이에 주식을 원하기 때문에 옵션이 쓸데없이 만료됩니다.


최대 잠재적 이익.


잠재적 이익은받은 순 차감 한도로 제한됩니다.


최대 손실 가능성.


주식이 오르면 손실은 이론적으로 무제한 일 수 있습니다.


주가가 하락할 경우 손실은 상당 할 수 있지만 파업 A에서받은 순수 신용을 뺀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Ally Investing Margin 요구 사항.


증거금 요건은 짧은 전화 또는 짧은 풋 (short put) 요구 사항 (둘 중 큰 것)과 다른 쪽에서받은 프리미엄을 더한 금액입니다.


참고 : 짧은 목 졸림을 확립함으로써 얻은 순 차입금은 초기 증거금 요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직위가 확정 된 후에도 지속적인 유지 보수 여백 요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즉, 기본 수행 방식에 따라 필요한 여백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으며 단위 별 기준입니다. 따라서 don†™ t는 you†™ re가 수학을 할 때 단위의 총계 수에 의해 곱하는 것을 잊는다.


시간이 흐르면.


이 전략에있어 시간의 붕괴는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팔린 두 가지 옵션의 가격을 부식시키면서 당신을 위해 두 배로 작동합니다. 즉, 만료되기 전에 직위를 종료하기로 결정하면 다시 살 때 비용이 적게 듭니다.


내재적 인 변동성.


전략이 수립 된 후에는 내재 변동성이 감소되기를 바랍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는 위험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판매 된 두 가지 옵션의 가격을 인상하여 두 가지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즉, 만료되기 전에 직위를 종료하려는 경우 해당 옵션을 다시 구매하는 것이 더 비쌉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는 또한 가격 변동의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반면, 주가 A와 B 사이의 안정을 유지하기를 원한다.


Ally Invest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Profit + Loss Calculator를 사용하여 손익분기 점을 설정하고 만료에 따라 전략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평가하고 옵션 그리스를 분석하십시오. 확률 계산기를 사용하여 통화와 판매를 모두 표준 편차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식의 변동성 차트를 검토하십시오. 변동성 전략으로이를 수행하는 경우, 내재 변동성이 역사적 변동성과 비교하여 비정상적으로 높아지고 싶어합니다.


Ally Invest 계정이 없습니까? 오늘 하나를여십시오!


거래 도움말 및 amp; 전략.


Ally Invest & rsquo;의 전문가로부터.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 브로셔의 특징 및 위험 요소를 검토하십시오.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투자 금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 전략에는 추가 위험이 따르므로 복잡한 세금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은 주가 변동성의 미래 수준 또는 특정 가격 시점에 도달 할 확률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 결정과 관련된 특정 변수의 변화에 ​​옵션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나 그리스의 예측이 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Ally Invest는 자체 감독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재정, 법률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s 체계,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공로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기에 너는 혼자서 책임있다. 콘텐츠, 연구, 도구 및 주식 또는 옵션 기호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투자 결과의 가능성에 관한 계획이나 기타 정보는 사실상 가설 적이거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실제 투자 결과를 반영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되고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보안,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Securities, LL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회원 FINRAÂ 및 SIPC. Ally Invest Securities, LLC는 Ally Financial Inc. 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목 졸라 죽여라.


'Strangle'이란 무엇입니까?


목 졸리는 옵션 전략으로 투자자가 전화를 걸고 다른 파업 가격으로 매도 할 수 있지만 성숙과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 옵션 전략은 기본 자산의 가격에 큰 변동이있는 경우에만 수익이 발생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대규모 가격 움직임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격 움직임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지 확신 할 수없는 경우에 좋은 전략입니다.


깨는 아래로 'Strangle'


목 졸간과 스 트래들 사이의 차이.


긴 목 졸화와 긴 스 트래들은 투자자가 잠재적 인 거대한 움직임에서 상승 또는 하락할 수있는 유사한 옵션 전략입니다. 그러나 오랜 기간에 걸친 통화는 at-the-money 통화와 in-the-money 통화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짧은 스 트래들은 짧은 목을 조르는 것과 유사하며 최대 통화 수익 잠재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는 전화 통화 및 풋 옵션 작성에서 수집 한 프리미엄과 같습니다. 따라서 계약을 돈으로 구입할 때 목 매음은 일반적으로 걸음보다 저렴합니다.


목 졸라리기.


예를 들어 현재 주가가 50 달러 인 주식을 상상해보십시오. 목 매기 옵션 전략을 사용하기 위해 상인은 하나의 통화와 하나의 통화라는 두 가지 옵션 포지션에 진입합니다. 전화가 55 달러이고 비용이 300 달러 (옵션 x 100 주당 3.00 달러)이고 Put은 45 달러이고 285 달러 (옵션 x 100 주당 2.85 달러)라고합시다. 주식 가격이 옵션 기간 동안 45 달러에서 55 달러 사이에 머무르면 상인에 대한 손실은 585 달러가 될 것입니다 (두 옵션 계약의 총 비용). 주식 가격이 범위를 벗어나기 시작하면 상인은 돈을 벌 것이다. 주식 가격이 35 달러가된다고합시다. 통화 옵션은 쓸모 없게되며 손실액은 상인에게 300 달러가됩니다. 그러나 풋 옵션은 상당한 가치를 얻었으며 715 달러 (초기 옵션 값 인 $ 285를 덜 뺀 값)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상인이 얻은 총 이익은 $ 415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