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옵션 거래 버텍 링


마진 거래.


증거금 거래는 중개인이 대출 한 담보를 형성하는 금융 자산을 거래하기 위해 중개인의 차입 된 자금을 사용하는 관행을 가리 킵니다. 이러한 금융 레버리지의 사용은 잠재적으로 이익을 확대 할 수 있지만 또한 상인에게 끔찍한 손실을 안겨줄 수 있기 때문에 레버리지는 양날의 검이라는 충분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마진 거래의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투자자가 사용하는 보통 현금 계정과 다른 여백 계정으로 알려진 계정 유형에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현금 또는 마진 계좌로 구매할 수 있지만 짧은 매출은 마진 계좌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 및 선물과 같은 특정 상품은 증거금 계좌에서만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증거금은 상인이나 투자자가 개인적으로 자신의 자원에서 배당해야하는 자금의 양을 말하며 자산이나 도구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화 선물은 일반적으로 통화 계약의 가치 중 낮은 한 자릿수의 비율에 해당하는 마진이 필요합니다. 증거금으로 구입 한 주식은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구매 거래액의 30 ~ 50 %를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변동성이 클수록 마진 요건이 높아집니다.


마진 거래는 위험한 사업이므로 연방 준비위원회 (Federal Reserve Board),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및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RA)과 같은 자율 규제 기관 (SRO), 중개 회사.


뉴욕 증권 거래소 (NYSE)는 거래소의 마진 채권 (마진 계좌에서 부채로 취한 금액)의 총 금액을 추적합니다. 2017 년 9 월 말 기준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마진 채권은 미국 주식 지수도 사상 최고치에 근접한 것으로 예상되는 5596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주식 시장 최고치와 증거금 수준은 흔히 일치합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시장 전문가들은 미국 증시가 주요 수정에 착수하기 수개월 전인 2000 년과 2007 년에 뉴욕 증시의 마진 채권 최고치가 발생했다는 것을 당황스럽게 생각합니다. 미끄러 진 주식은 투자자들로 하여금 주가 상승 압력을 악화시키고 시장 추락을 야기 할 수있는 마진 콜 (여기에서 논의 됨)을 충족시키기 위해 주식을 팔도록 강제하기 때문에 총 마 진 채무의 매우 높은 수준은 경제에 시스템 적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진 거래는 정교한 거래자와 위험을 잘 알고있는 투자자에게 유리하게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평균 투자자는 마진 계좌에서 단기적으로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간 현금 계정으로 투자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증거금 거래를 고려하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위험 요소와이를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서는이 자습서의 뒷부분에서 설명합니다.


옵션 거래 방법 & # 8211; 옵션 거래 기본 사항.


모든 투자자는 옵션 거래를 위해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준비해야합니다. 옵션은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데 큰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당신이 현금 지출의 작은 금액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고 잠재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옵션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단순히 편에서 앉아 있어야합니다.


이 가이드의 옵션 거래 기본 사항은 옵션의 기초를 빨리 배우고 거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럼 & rsquo; s 시작하자.


& mdash; 두 가지 기본 유형의 옵션.


& mdash; 돈에서, 돈에서, 돈에서.


옵션 이해 위험 & ndash; 옵션 거래 방법.


& mdash; 가격은 매우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mdash; 적나라한 짧은 위치에 손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 mdash; 기타 일반적인 함정.


& mdash; 가격 태그 문제.


& mdash; 통화 옵션 구매.


& mdash; 구매 옵션 풋.


& mdash; 마진 & ndash; & ldquo; 승인 & rdquo; 무역 옵션.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옵션 기초 자습서.


요즘 많은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및 채권 등의 투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다양한 증권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보안은이 자산 클래스와 관련된 실용적인 용도와 내재 된 위험을 모두 이해하는 정교한 투자자에게 기회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옵션의 힘은 다목적 성 및 개별 주식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있는 많은 시장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지위를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은 하락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감소하는 주식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기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사용은보다 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기능 다양성은 비용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증권이며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커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면책 조항을 종종 접하게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추측 일 수 있으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으로 만 투자하십시오.


옵션은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유가 증권 그룹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경제 위기로 가져 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인식은 널리 과장되어있다. 모든 "파생"은 그 가격이 다른 것의 가격에 의존하거나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면, 포도주는 포도의 파생물입니다. 케첩은 토마토의 파생물입니다. 옵션은 금융 증권의 파생 상품으로, 그 가치는 다른 자산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두 파생 수단이며 선물, 포워드, 스왑 (많은 유형이 있음)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포함하여 파생 상품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2008 년 위기에서는 모기지 담보 증권과 특정 유형의 스왑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옵션은 대체로 뻔뻔 스러웠다. (10 가지 옵션 전략 알아보기.)


옵션의 작동 방식과이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알고 있으면 시장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추측 성격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추측하지 않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투자하려는 회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이 든간에 오늘날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은 어떤 형태로든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자습서는 옵션의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다년간의 경험이 있으므로이 자습서를 읽은 후 즉시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Stock Basics 자습서를 먼저 확인해보십시오.


옵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에 대해 생각할 때 주식 시장에서 주식을 사려고 생각하며, 많은 사람들은 옵션 거래와 같은 용어를 전혀 모르고있을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주식을 사거나 주식을 매수하는 것은 결국보다 일반적인 투자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주식을 사야하는지 또는 브로커를 이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러한 투자에 대한 조언과 조언을 제공 할 수있는 완벽한 투자 방법입니다.


이 접근법은 구매 및 유지 전략으로 알려져 있으며 장기적으로 당신의 부를 늘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단기 이익을 얻는 데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요즘은 많은 투자자들이보다 적극적인 투자 스타일을 사용하여보다 즉각적인 수익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자자가 마우스 클릭 몇 번만으로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수있게 해주는 다양한 온라인 중개인 덕분에 원하는 경우 투자자가보다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파트 타임 또는 풀 타임으로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단기간의 가격 변동을 시도하고 활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고 팔고 단 몇 주 또는 며칠 또는 심지어 두 시간 만에 구매를 유지합니다.


활발히 거래 될 수있는 금융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옵션은 거래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았으며 옵션 거래는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무엇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옵션 거래는 무엇을 포함합니까?


매우 간단한 용어로 옵션 거래는 옵션 거래를 공개 거래에서 매매하는 것을 말하며 대체적으로 주식 거래와 매우 유사합니다. 주식 거래자는 주식을 매수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창출하는 반면, 옵션 거래자는 옵션 매수 계약을 통해 높은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 거래자가 가치가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주식에 대해 짧은 포지션을 취할 수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옵션 거래자는 옵션 계약을 통해 동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거래 형태는 주식 거래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우선, 옵션 계약이 다양한 기본 증권을 기반으로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방법 및 장소를 결정할 때 많은 범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래자는 옵션을 사용하여 개별 주식, 지수, 외화 및 상품의 가격 움직임을 추측 할 수 있으며 이는 분명 잠재적 이익을위한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다재다능 함은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유형과 다양한 주문 범위에 있습니다.


주식을 거래 할 때 기본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긴 포지션이나 짧은 포지션을 취함으로써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특정 주식의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했다면,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해당 주식을 사면 긴 포지션을 취할 것입니다. 특정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그 주식을 공매도로 매도함으로써 짧은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서는 거래를 실행할 수있는 방법과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제공됩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훨씬 복잡한 주제이며, 관련된 모든 개념이 초보자에게는 매우 어려울 수 있음을 분명히해야합니다. 실제로 시작하고 돈을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배워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말하게되면서, 대부분의 기초는 실제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기초를 파악하면 옵션 거래가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아래에서는 관련된 모든 다양한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구매 옵션.


옵션 계약을 사면 실제 주식 매수와 다를 바 없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가치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면서 그 옵션에 대해 장기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정확하게 선택하고 브로커와 함께 주문을 열기 위해 옵션 계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구매 옵션을 통해 직위를 열었 기 때문에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귀하의 옵션이 가치가 올라간다면, 가장 적합한 것에 따라 옵션을 판매하거나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옵션 판매 및 운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옵션 계약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기본 자산이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과 기본 자산이 다운 될 것으로 예상 할 때 상황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 자산의 가치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콜 옵션을 구입하여 고정 자산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기본 자산의 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풋 옵션을 구입하여 고정 자산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판매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것은 이러한 계약에 대한 유연성의 한 예일뿐입니다. 몇 가지가 더 있습니다.


이전에 옵션 계약을 작성하여 옵션 계약을 체결 한 경우 해당 계약을 다시 구매하여 해당 위치를 마감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하여 직위를 종결하려면 브로커와 가까운 주문을하기 위해 구매를해야합니다.


판매 & amp; 쓰기 옵션.


옵션 계약을 판매 할 수있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이전에 계약을 맺고 수익을 실현하거나 손실을 줄이려면 판매를 마감하여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계약을 판매하여 직위를 종료하기 때문에 주문의 이름이 지정됩니다.


소유 한 옵션이 가치가 있고 그 시점에서 이익을 얻고 싶거나 소유 한 옵션이 가치가 떨어지고 다른 손실을 입기 전에 자신의 지위를 벗어나고 자하는 경우 보통 주문을 사용합니다.


옵션을 판매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은 짧은 포지션을 열어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은 쓰기 옵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실제로 새 계약서를 작성하여 시장에서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할 때 계약의 의무를 수행합니다. 즉, 보유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한 경우 파업 가격 (콜 옵션 인 경우)으로 기본 보안을 판매하거나 자신의 기본 보안을 구매해야합니다 파업 가격 (풋 옵션 인 경우).


작문 옵션은 판매 주문서를 사용하여 이루어지며 그러한 주문을 할 때 지불하게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매매를 통해 거래하는 것보다 위험하지만, 자신이하는 일을 안다면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관련 기본 보안이 소유주가 수익을 위해 자신의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방식으로 이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그러한 주문을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식이 정적이거나 가치가 떨어질 것으로 생각했다면 해당 주식을 기준으로 통화 옵션을 작성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가치가 올라 갔다면 잠재적 인 손실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그렇게하지 않으면, 당신이 지불 한 금액을 계속 쓸 것입니다.


운동 옵션.


옵션 거래자는 옵션의 구매, 판매 및 쓰기를 통해 실제로 이익을 내기보다는 이익을 창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전략과 특정 계약서를 구입 한 이유에 따라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잠재적으로 돈을 벌어서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다는 단순한 사실은 이러한 형태의 거래가 제공하는 융통성과 융통성이 얼마나되는지를 보여줍니다.


옵션 퍼짐.


실제로 거래 옵션을 투자하는 흥미로운 방법은 옵션 스프레드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옵션을 구입하고 이익을 내면 판매함으로써 확실히 돈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래에서 매우 강력한 도구 인 스프레드입니다. 동일한 기본 보안을 기반으로 두 개 이상의 옵션 계약을 체결 할 때 스프레드가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식에 대한 옵션을 구매하고 동일한 주식에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만들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스프레드가 있으며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지션을 취할 때 필요한 위험을 제한하거나 포지션을 취할 때 필요한 재정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 전략에는 스프레드 사용이 포함됩니다. 일부 전략은 매우 복잡 할 수 있지만 이해하기 쉬운 여러 가지 기본적인 전략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프레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거래 옵션의 이점.


실제로이 거래 형태에는 여러 이점이 있으며, 위에서 언급 한 다양성도 있습니다. 전문 상인뿐만 아니라 캐주얼 상인들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게 매력적인지 알아 내려면이 섹션의 다음 페이지 인 "왜 무역 옵션인가?"를 읽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