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페르시아 군사 전략


페르시아 전사들.


고대 페르시아 전사들은 페르시아 제국의 병사들이었습니다. Immortals는 가장 유명한 고대 페르시아 전사였습니다. 대량 공격으로 두려워했습니다. 한 명의 페르시아 전사를 죽이면 다른 플레이어가 즉각적인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불멸의 존재였습니다.


페르시아 제국의 두 단계 동안, 불멸의 사람들이 두려움을 타파하여 그들의 원수가되었다는 것이었다.


아카 메 메니 드 시대의 페르시아 군대는 거대했고, 그로 인해 그들은이란 지역의 상당 부분을 지배 할 수있었습니다. 군대 자체는 전설적인 이모탈 (Immortals)을 포함하여 최대 15 만 명의 전사가되었다고보고되었습니다.


페르시아 군대는 천명의 연대로 나뉘었고, 이 연대는 하사 라밧으로 알려져 있었고, 이 연대 중 10 개 연맹이 1 만 명의 페르시아 전사들로 구성된 하바 라밤을 형성했습니다. 물론 불멸의 분열은 가장 유명한 haivarabam이었고 역사상 King 's 개인 부문으로 말했습니다.


Achaemenid 제국.


전투에있는 페르시아 전사.


Achaemenid 제국은 페르시아인에게 훌륭한 기간 중 하나였으며 일반적으로 제 1 차 페르시아 제국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제국은 당시의 왕인 아카 메네 (Achaemenes) 왕에 기반을두고 있었으며 기간은 기원전 705 년에서 기원전 675 년 사이였다.


고대 페르시아 엘리트 유닛 인 이모탈 스 (Emport)는이 기간 동안 결성되었으며, 제국을 방어하고 엘리트 전투 기술을 사용하여 제국을 보호하기 위해 또한 공격했습니다.


사사 니드 제국.


사사 니드 제국은 페르시아인들에게는 또 하나의 위대한시기였으며, CE 마크 224 년에서 651 년에 걸쳐 운영되었으며, 수세기 동안 중부 및 서부 아시아의 주요 권력자로 잘 간주되고 있습니다. 제국 자체는 Ardashir I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다시 한번 Immortals라고 알려진 엘리트 페르시아 전사의 기술을 요구했습니다.


페르시아 전사 클래스.


이모탈.


전투에있는 페르시아 전사.


페르시아 이모탈은 페르시아 군대의 무거운 보병이었고, 그들의 이름은 이모탈 중 하나가 전투에 떨어지면 즉시 다른 전사로 교체 될 것이라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 이름 자체는 헤로도투스 (Herodotus)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그리스 역사가이자 이모탈 (Immortals)은 1 만명으로 여겨졌으며 자이 단 (Zhayedan)으로도 알려져있었습니다.


정예 전투 유닛 인 이모탈은 사사 니드 군대의 일원으로, 아케 메니 드로 제국과 사시 나드 제국의 군대는 갑옷과 무기의 진보로 인해 갑옷과 무기가 약간 다르게 사용되지만 그 목적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 nbsp; 우리가 전투 분야로 나아 갔을 때, 우리의 hazarabam 공중에 흥분이 있었고, haivarabam은 오늘 그것과 함께 Immortals의 회사를 가졌습니다. 이 일이 일어난 마지막 순간에 우리의 성공은 높았고, 우리의 손실은 낮았으며, 이모탈들이 적의 마음 속에 밀어 넣은 두려움은 두 가지 가치가있었습니다. 전장에서 닫을 때조차도 우리의 영혼은 약화되지 않았습니다. 이모탈은 우리의 가장 좋은 계략 자 일뿐만 아니라 최고의 심리적 무기였습니다.


Achaemenid Horsemen.


Acheamenid 기병은 당시 페르시아 군대의 중요한 부분이었고, 사 카니아 인 카타 프레스 전사들만큼 무겁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강력합니다. 기병대는 적의 순간에 충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Sassanian Cataphract.


Sassanian Cataphract는 Sassanid 군대의 페르시아 기병대입니다. 무겁게 기갑 된 말과 기수는 적에게 충격을 가할 수 있었고, 규모의 갑옷은 발사체 공격에 대해 적절한 방어력을 발휘했으며, 적의 거리를 좁힐 수있는 속도로 인해 공포와 공포가 발생했습니다.


Sparabara 페르시아 Sheild Bearers.


Sparabara는 제한된 병기에도 불구하고 페르시아 군대의 최전선 군대와 용감한 전사들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Sparabara가 발사체 공격을 흡수하기 위해 사용할 대형 고리 버들 깔개와 동물 가죽 쉴드로 무장 한 공격 꾼은 방패 길이가 2 피트 인 창으로 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잘 훈련 된 쉴드 소지자는 능력이 있고 전투 준비가 된 전사들이다.


페르시아 전사 아처.


페르시아 궁수는 페르시아 군대에 대한 공격의 첫 번째 줄 중 하나였으며, 줄을 서서 뱃사람 뒤에 숨기고, 반대쪽에있는 화살의 화살을 비가 내렸다. 가벼운 갑옷을 입고 활을 발사 할 수있게 해 주면 사수는 근접 전투에 종사해야 할 경우를 대비하여 다양한 근접 전투 무기를 소지하게됩니다.


널리 알려진 당시의 궁수로 널리 간주되었지만 페르시아 전사들이 역사상 가장 큰 싸움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페르시아의 무기와 갑옷.


페르시아 군대는 너무 방대했으며, 일반적으로 성능에 비해 숫자에 의존했으며, 이것은 갑옷, 무기 및 의복에 반영되었습니다. 대략 제복을 입은 페르시아 군대는 스타일이 혼합되어 있으며, 무기가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에 개별 전사가 스스로 구입할 수있는 것에 의존하기도합니다.


페르시아 군인은 광범위한 무기에 숙련되어 있었고 나중에는 우수한 그리스 무기를 채택 할 것입니다.


Achaemenid 제국의 갑옷과 복장.


페르시아 Immortals 및 전사의 복장 작풍은 전투에있는 우수한 융통성 및 기동성을 제공 할 직물 의류, 바지, 셔츠 및 튜닉으로 이루어져있는 경량이었다. 가벼운 옷의 위 또는 아래에있는 이모탈은 갑옷을 입고 일반적으로 금속 갑옷이나 그리스 스타일의 Linothorax를 착용합니다.


Achaemenid 제국의 전사들은 위커 방패를 사용할 것입니다. 매우 가볍고 완벽하게 비행하는 화살을 방어하기에는 완벽합니다. 고리 버들 방패는 근접 전투에서 훨씬 덜 효과적이었습니다.


사사 니드 제국의 갑옷과 복장.


나중에 Sassanid 제국에서 페르시아 전사는 그들의 복장에 관해서는 훨씬 전투 준비되어있을 것입니다. 갑옷과 무기의 수준은 이전의 Achaemenid 제국보다 훨씬 진보되어 있었고, 고급 금속 병기와 훨씬 우수한 품질의 무기로 이루어졌습니다.


페르시아 무기.


애 케메 네스 제국에서 사용 된 주요 무기는 검, 짧은 창, 단검 및 활과 화살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기는 당시의 그리스 군대보다 품질이 낮았다. Sassanid 시대에는 더 많은 금속 갑옷이 소개되었으며, 특히 기병은 장거리 근접 공격과 충격 공격에 더 잘 장착 될 것입니다.


전투 전술.


페르시아 전쟁 전사들.


전투에서 페르시아 전사들은 위협적인 힘이 될 것이고, 그들의 수는 그들의 적의 군대에 대한 두려움을 낳을 수 있습니다. 그 대량으로 대규모 공격이 있었고, 페르시안은 발사 공격, 일반적으로 화살과 화살 공격을 좋아했습니다. 궁수는 방패를 지닌 방패 인 스 프라 바라의 스크린 뒤에 놓여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궁수는 적의 발사체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면서 적의 화살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화살 공격의 발사에 의해 흩어지면, 페르시아 기병은 이제 충격 공격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기병대는 전투 라인을 막고 군대를 폭파시키기 위해 페이스를 사용합니다.


특정 경우와 이후 페르시아 제국 시대에 페르시아인들은 기병 병력의 전형적인 발전 인 병거 공격을 선호 할 것이고, 병거는 페르시아인들이 전투기를 가까이서 발사하지 못하게 할뿐 아니라 여러 차례의 화살 공격을 허용합니다. 적.


페르시아 발 병사들은 이제는 거리를 천천히 닫을 수 있었고, 기갑 부대와 함께 기동 할 수 있도록 너무 무겁고 기동성이 좋았지 만, 그들의 갑옷과 무기의 범위는 그들이 가까운 분기와 근접 공격에서 일을 끝내도록 허용했습니다.


요약 페르시아 전사.


거대한 군대에서 페르시아 전사들은 무서운 힘이었고, 고도로 숙련되고 전투에 성공한 궁수들은 고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들이었습니다. hazarabam 싸우는 단위 및 결합 된 haivarabam는 볼 것이다 광경이고, 시간의 제일 훈련 한 전사로 공포를 치기 위하여 충분히 크다. 그들의 말을 타고있는 기병 전사와 함께 페르시아 군대의 충격 전술을 던지고 전설적인 이모탈과 페르시아인들은 고대 세계에서 고려해야 할 힘이었습니다.


관련 기사.


전설과 연대기 카테고리.


Legends and Chronicles의 모든 추가 내용을 살펴보십시오.


헤로도투스의 분석


작성자 : Livio Catullo Stecchini 교수.


3. 대 다리우스의 전략.


FIG. (확대 할 것이다 누르기)


다리우스의 전략은 일단 지리적 데이터가 정의되면 분명해진다. 페르시아의 왕은 유라시아의 제국을 항상 둘러싼 문제와 대초원의 유목 민족의 위협에 대처하는 방법에 직면했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중국인들을 괴롭 히고 그들이 가장 거대한 조치들로 대처하려했던 문제입니다. 이것은 로마 제국이 해결할 수 없었던 문제입니다.


아래, p. 이 정착촌 위치


La Grece et l' hellenization du monde antique, (파리, 1934), p. 157.


Grote, 그리스의 역사 Vol. III, p. 481; Thirlwall 그리스의 역사, II, p. 223; Dunckler VI, p. 282.


& quot; 역사는 미래의 길에있는 빛입니다 & quot;


영국 페르시아 연구소.


영국 박물관.


페르시아만.


& quot; 뒤로 & quot; 버튼 (왼쪽 위)을 누르면 이전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Immortals : 절대 성장하지 못한 엘리트 군대.


Achaemenid 제국이라고 불리는 최초의 페르시아 제국 (기원전 550 ~ 330 년)은 엘리트 군대를 보유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헤로도투스 (Herodotus)의 "Immortals"라고 불리는이 군대는 수 또는 강도가 결코 감소하지 않은 1 만 명의 무거운 보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페르시아 제국과 그레코 - 페르시아 전쟁의 확장 과정에서 임페리얼 가드 (Empire Guard)와 상비군 (Stand Army)으로 활동하면서 페르시아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입니다.


페르시아 2,500 주년 기념 행사 (Wikipedia)에서 '이모탈'


이모탈은 군대가 형성된 방식 때문에 그렇게 불렸다. 10,000 명의 강한 군대 구성원이 사망하거나 부상 당했을 때 그는 즉시 다른 사람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이것은 보병이 무슨 일이 있어도 응집력과 일관성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따라서 외부인의 관점에서 볼 때, 보병의 각 구성원은 '불멸의'것으로 보일 것이며, 그들의 보충은 종류의 부활을 대표 할 수있다.


그들은 정교하고, 잘 갖추어져 있었고, 갑옷에 금이 반짝였다. 헤로도투스 (Herodotus)에 의해 묘사 된 바와 같이, 그들의 군비에는 고리 버들 방패, 짧은 창, 칼 또는 큰 단검, 활과 화살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페르시아 티아라로 여겨지는 특별한 머리 장식을 쓰고있었습니다. 종종 먼지 나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얼굴 위로 잡아 당길 수있는 천이나 펠트 모자로 묘사됩니다. 헬리콥터에 비하면, 이모탈은 "거의 장갑을 입지 않았다"고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갑옷에 부족한 것이었고, 잘 형성되고 고도로 숙련 된 군대의 시야가 적에게 두려움을 가할만큼 충분했기 때문에 심리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Achaemenid 병사 (monolith. dnsalias. org)의 전통 의류, 무기 및 갑옷의 묘사


그들이 여행 할 때, 그들은 여성과 하인을 운반하는 객차, 음식과 용품을 동반했다. 이 부대의 일원은 매우 배타적이었습니다. 남자들은 그것의 일부가되기 위해 신청해야했고, 선택받는 것은 위대한 영예였습니다.


Immortals는 여러 정복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첫째, 이들은 Cyrus the Great가 기원전 539 년에 Babylon을 정복했을 때 원소였습니다. 그들은 기원전 525 년 이집트의 Cambyses II 정복과 BC 520 년 및 513 년 Punjab, Sindh 및 Scythia 서부에 대한 Darius I의 침공에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Immortals는 또한에 참가했다 Thermopylae의 전투 480 BC. 테모필 전투에서 헬리콥터는 좁은 길을 막아 페르시아 침공을 막았습니다. 이모탈은 다른 길을 택했고 뒤쪽에서 그리스를 공격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강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힘과 숫자, 전략 및 기술을 보충하기 위해 두려워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모탈에 대한 역사적 지식은 헤로도투스의 저서를 넘어서는 다소 제한적이며,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알렉산더 대왕의 역사가들은 애플 베어 어 (Apple Bearers)라고 알려진 엘리트 그룹을 씁니다. 그들은 스피어스에 사과 모양의 평형 추에 기인하여 그런 부름을 받았다. 일부 학자들은 이모탈과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Achaemenid 군인이 들고있는 창 끝에 공이 보이는데 'Apple Bearers'는 'The Immortals'(livius. org)와 같을 수 있습니다.


Immortals의 세부 사항에 대한 검증은 거의 없지만 고대부터 군사력의 상징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1963 년 영화 "The 300 Spartans", 1998 만화책 300 및 영화, "Last Stand of the 300"과 같은 히스토리 채널 문서를 비롯하여 대중 문화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Immortals의 유산은 수년 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색있는 이미지 : 수사 (위키 미디어)의 아빠 다나 (다리우스 대왕의 궁전)에서 발견 된 유명한 유리 벽돌로 만든 '이모탈'의 4 명의 전사,


페르시아 Immortale - Monolith. 제공처 : monolith. dnsalias. org/


코멘트.


잘 우리 정보에 의하면 - 위대한 Darioush의 엘리트 제국 경비원이었고 사이러스와는 위대하지 않았습니다. 경비원은 전쟁이 거의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왕 중심부가 끝나면 당시의 군대의 중앙 명령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전쟁을 거의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역사가들은 특히 나중에 많이 쓰고 있습니다.


사이러스 대왕 앞에 있었나요? 그렇다면이 엘리트 군대에서 누가 시작했는지 알 수 있습니까?


저기서 이상한 의견 중 하나라고 말해야합니다.


우리는 채소와 금으로 만든 해파리 버섯에 공간을 확보하고 도파민에서 잠을 잘 자면 필요에 따라 최적의 상태가됩니다.


여기 페르시아 제국에서 위대한 일을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등록하시면 저희 커뮤니티 회원이되고, 업데이트를 받고, 월간 뉴스 레터를 받고, 회원 포인트 시스템의 혜택과 보상을 누리거나 아래에 손님으로 의견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고대 유적에 관한 관련 기사.


중국의 8 명의 이모탈 : 평범한 필사자가 어떻게 초능력을 달성하고 전설적인 존재가 되었는가?


중국의 아름다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기 : 황산과 이교도의 다리에서 놀라운 광경은 무엇입니까?


Sparta의 Leonidas 왕과 Thermopylae의 300 전설적인 전투.


고대 신화에서 천국으로 승천.


대부분의 읽기 오늘.


바이러스 성 기사.


추천 도서.


상위 새로운 이야기.


신화 & amp; 전설.


인간의 기원.


고대의 기술.


고대 장소.


우리의 미션.


고대의 기원에서 우리는 인간으로서 추구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지식 분야 중 하나가 우리의 시작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이야기의 내용에 만족할 지 모르지만, 아직 발견되고 설명되지 않은 수많은 수수께끼, 과학적 변칙 및 놀라운 유물이 존재한다는 것이 우리의 견해입니다.


고대 근원의 목표는 최근의 고고학 발견, 동료 학술 연구 및 증거의 강조, 전 세계의 과학, 고고학, 신화, 종교 및 역사에 대한 대안적인 견해와 설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과학적 연구와 창의적인 관점을 결합한 유일한 팝 고고학 사이트입니다.


이 고고학 웹 사이트에서는 최고 전문가와 작가를 모아서 잃어버린 문명을 탐구하고 신성한 글을 검토하며 고대 장소를 여행하고 고대 발견을 조사하며 신비한 사건을 질문합니다. 우리의 열린 공동체는 지구상에서 우리 종의 기원을 파헤 치고, 발견으로 우리를 데려 갈 수있는 곳이면 어디든 의문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시작에 대한 이야기를 되풀이하고자합니다.


작업 & amp; 목적.


공화당 상원 의원이 이스라엘과 미국에 대한 위협에 대해 경고하고 최근의 핵 무기 거래에 이르는이란 주변의 대화에는 의회의 무거운 불안이 포함되어있다. 협정. 이같은 공포는 합참 의장 인 마크 밀리 (Mark Milley)와 조셉 던포드 (Joseph Dunford) 장군 (Joint Chiefs) 의장과 같은 최고 군사 지도자들의 증언을 크게 훼손시켰다.


국가 안보 네트워크의 싱크 탱크 정책 분석가 인 다나 스터 터 (J. Dust Stuster)는 최근 수사가 "중동의 지정학에이란의 역할을 잘못 경고하고있다"고 주장하기까지했다. 미국과 동맹국을 해칠 수있는이란의 능력.


스테이 스터 (Steuster)는이란과의 최근 원자력 협상을 불신하기를 희망하는 미국 의회 지도자들로부터의 포스팅에 대한 정치적 동기를 언급하고 있으며, 새로운 미국 안보 센터의 중동 보안 프로그램의 선임 연구원이자 책임자 인 Ilan Goldenberg는 정치적 동기가 참석하십시오. 두 사람은 걸프 협력 이사회의 질적 인 우월성과 최근의 협상이 성공했다는 자신감을 주장한다.


미 국방부가 발표 한 보고서에서 합의 된 바는이란의 군사 원칙이 엄격히 방어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란은 기술, 국제 지원 및 서방 국가 간 자원의 격차가 점점 커지고 있음을 잘 알고 있으며 적을 상대로 극도로 성공적으로 공격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Goldenberg는 Task & amp; 목적은 "위협은 과장되었지만 현실이다."


이란의 의식이 부족한 군사력의 결과로이란 정부는 비대칭 적 전쟁을위한이란 - 이라크 전쟁 전술 개발 이후 수십 년을 보냈다. 압도적 인 야당의 공격에 저항하는 데 특화된 전술. 이슬람 공화국이 더 큰 세력에 의해 공격받는 대상이된다면, 그러한 논쟁을 생각만큼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만드는 유일한 목적 - 자원을 고려할 때 자신과 그 영향권을 현저히 잘 방어 할 준비가되어있다.


아무리 바람직하지 않은 갈등이라도이란은 미국에 위협을 거의 제기하지 않는다. 골든 버그는 "기존의 기능은 기존 기능에 가깝지 않다. 이것은 각자의 군대에 소비되는 금액으로 매우 쉽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란의 총 국내 총생산은 달러 지출 측면에서 미국이 군대에 소비하는 금액보다 적습니다. GDP가 4,150 억 달러에 못 미친이란은 수비에 약 200 억 달러를 쓸 여유 만있다. 미국은 국방 혼자서 약 6000 억 달러를 소비하며, 현대 군사력을 개발하기위한이란의 금전적 기여를 왜소 해.


전략 국제 문제 연구소의 앤서니 코르 데스 만 (Anthony Cordesman)은 페르시아만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하여 각 국가의 강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걸프 협력회의 (Gulf Cooperation Council)는 "이란을 거의 10 대 1보다 많이 팔고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걸프만에있는 미국과 동맹국들에게 이것은 자신이 소유 한 기술과 무기가 그는이란의 말이다. 그러나 골든버그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경우 최소한 선진 군사 무기 체계를 구입하지만 "효과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군대를 훈련시키지 말라"고 믿고있는 것처럼 보였다. 이란보다, 그러나 실제로이란이 그들을 벗어나도록하는 전술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코데 스 만 대변인은 걸프 협력 협의회 (Gulf Cooperation Council) 국가들이이란에 대한 우월성이 미군 병력, 걸프만에있는 해군 함정, 그리고 비축 된 포병을 제외하고는 군사력의 모든면에서 있다고보고했다. 미국의 걸프 동맹국은 공군력, 기술, 훈련에서이란을 능가하며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의 지원을 받고있다. 이란은 힘이 없지만 각자의 군사력면에서 미국이나 동맹국에 비해 군사적 이점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란의 강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걸프 협력회의 및이란 군부력 스냅 샷.


(아랍 - 미국 전략적 파트너십과 걸프 지역의 안보 균형의 변화)


골든버그에 따르면이란의 가장 위협적인 측면은 해군, 미사일, 테러 지원이다. 이란은 비 공격적인 전술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느리고 비싸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한다면 해군 함대 전체를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싸지 만, 우리는 아주 쉽게 할 수있다!"그러나 위에서 명백한 것처럼, 이란은 훨씬 더 많은 전쟁 물자를 확보하고있다.


이란은 호르 무즈 해협을 효과적으로 폐쇄하기 위해 단거리 미사일을 포함한 해상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애물이 존재한다. 광산과 미사일을 사용하고 스 태이 터가 순찰 기술을 이용해 "험난한 전술"이라고 부르는이란은 해협을 통과 할 위험을 높여 아무도 원치 않을 것입니다.


골든버그 대변인은 "호르 무즈 해협을 사실상 폐쇄하면 아시아를 포함한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가 호랑이 해협을 폐쇄하게된다"고 골든버그 대변인은 지적했다. 정권이 임박한 공격의 위험에 처하지 않는 한 그런 위업.


그러나 코데 만 (Cordesman)은이란의 광산 비축 량은 2 ~ 20,000 개로 엄청나다고 말하면서이란은 이들을 운반 할 수있는 모든 선박에 이들 대부분을 배치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것의 비축은 1988 년에 USS Samuel B Roberts를 거의 가라 앉힌 것과 같은 멍청한 광산을 탐지하는 것을 어렵게하고 1,100kg의 높은 폭약을 운반하는 어뢰와 같은 탄두를 발사 할 수있는 똑똑한 광산도 포함한다.


이란의 많은 소형 선박은 광산을 상당히 빠르게 배치 할 수 있으며, 미국과 GCC는 이들 광산을 탐지 및 차단할 수 있지만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이란은 광산을 탐지하고 제거하는 것보다 더 빨리 광산을 배치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르 무즈 해협 (Harmuz Strait of Hormuz)은이란이 그 영향력 영역이라고 주장하는 것의 일부입니다. 호르 무즈 해협을 폐쇄하려는 반복 된 위협은이 지역의 안보를 평가할 때 매우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해협의 가치에는 세계 석유의 약 20 %에 대한 선적 차선이 포함됩니다. 1980 년에이란은 광산과 소형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해협을 폐쇄했고, 오늘날이란은 그렇게 할 수있는 능력이 훨씬 뛰어납니다. 그러나 유엔 안보리 세력이이란이 너무 오랫동안,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그 근육을 구부리 게 할 것 같지는 않다. 전 세계에서 지속되는 경제적 손실은 개입을 막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 골든버그 대변인은이란이 "모든 사람들을 소외시킬 수있는 한 가지는 호르 무즈 해협을 폐쇄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페르시아 만에있는 세 섬은 아랍 에미레이트의 영토 인 Lesser Tunb, Greater Tunb 및 Abu Musa가 1971 년에이란에 의해 효과적으로 사령부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섬들은이란의 수비 전략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영토 해역에서 호르 무즈 해협을 거의 완전히 막을 정도로


보편적 관습에 입각 한 국제법으로 인정되는 국제 해양법 협약 (UN 해양법 협약)은 영해가 국가 연안에서 12 해리를 연장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호르 무즈 해협이 너무 얇아서 함선이 이미 오만 또는이란 영토를 통과하여 걸프만을 통과해야만하기 때문에 투르크 섬에 대한 주권을 강요하고 아부 무사 (Abu Musa)는 해협 통제에서이란의 합법성 주장을 상당히 강화할 것입니다. 이 섬들은 이제이란이 작전을 감독 할 수있는 군사 기지의 본거지입니다. 이란의 1 차 방어 군사 전략에서이 섬들은 값진 것이다.


이란은 호르 무즈 해협 (Hormuz Strait of Hormuz)과 전체 페르시아 만 (Persian Gulf)을 영향권으로 간주하며, 이는 세계 석유 시장에 위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란의 영향력은 해외 동맹국들이 유지하는 힘만큼이나 위축되고있다. 이라크, 시리아, 헤즈볼라, 하마스는 중동 지역의 영향력 감소로이란의 전반적인 구금을 약화시키고있다.


2003 년 미국이 이라크에 들어 왔을 때 위키 리크 스 (Wikileaks)가 발간 한 정보 보고서는이란의 중요한 존재를 지적했다. 심지어이란의 혁명 수비대가 군사 작전에서 지도적 역할을 맡고있는 가운데이 나라가 이슬람 국가와 싸우는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함에 따라 이라크에서의이란의 영향력은 강하다. 이란 혁명 수비대 (Iranian Revolutionary Guard Corps)는이란 최고 군사령부가이란 인민군과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인민군으로 설립 한 것으로 현재 정보 기관과 유사하게 외국 대행을 동원합니다.


그러나이란은 자국의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각국의 동맹국을 보호하고있다. 이란 정부는이란의 '최대 강점'이라고 주장하는 소규모 민병대를 수십억 달러에 걸쳐 개발 해왔다. 그는 휘발성 정권이 무너질 때이 민병대가이란의 외교 정책에서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이란은 이미 갖고있는 영향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라크와 시리아는 이슬람 국가와의 전쟁에서 상당한 도전에 직면 해 있으며, 갈등이 계속되면서이란의 비용은 계속 상승 할 것이다. 현재의 속도로 이라크에 무기 판매액이 약 100 억 달러, 시리아에서 바샤 르 알 - 아사드 체제가 6 ~ 15 억 달러에 이른다. 갈수록 빚어지고있는 갈등은이란의 동맹국들이 약해짐에 따라 매일이란의 손해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무국적 무장 단체와이란의 동맹 관계는이란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이다.


가자 지구를 장악 한 사실상의 하마스는이란이 다마스쿠스를 떠난 후이란의 재정적 지원을 줄이자 자체적 인 투쟁에 직면 해있다. 결과적으로 카타르와 터키는 지원을 요청합니다. 그러나 이것은이란과의 관계가 가깝기 때문에이란이 하마스 작전에 큰 역할을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이란은 레바논에 기반을 둔 시아파 민병대 인 헤즈볼라를 지난 30 년 동안 레바논에서 결정적이고 정치적인 군대로 세웠다고 7 월 9 일이란 보고서에서 스테 스터 (Seuster)는 썼다. 그러나 헤즈볼라는 아사드 체제에 대한 지원에서 대다수의 병력을 시리아로 보냄으로써 크게 약화되었다. 마리사 설리반 (Marisa Sullivan)의 헤즈볼라 (Hezbollah)에 대한 전쟁 연구소 (Institute for the Study of Institute) 보고서에 따르면 20,000 명이 넘는 병력과 전투기 및 예비 병력을 합친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 중 Sullivan은 2013 년에 시리아에 4,000-5,000 명이 배치 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그 이후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란의 국가 동맹국이 권력이 감소함에 따라이란이 후원하는 민병대가 계속 개발되고있다. Stuster는 이라크와 시리아가 이슬람 국가와 싸우기 위해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함에 따라 앞으로 10 년간 계속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아마이란이이 그룹을 개발하고이 지역에 대한 보류를 강화하기 위해 상호 연관된 시아파 민병대 네트워크를 창설하기위한 자체 교리를 개발했다고 이론화했다. 이란 혁명 수비대의 준 군사 조직인 쿠 드스 포스 (Quds Force)는 2011 년에 사우디 대사를 암살하는 등 제재를 가하는 테러 활동은 물론 이들 대리 집단을 적극적으로 훈련하고 모집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골든버그는이란의 주요 공격 능력으로 테러 활동을 사용하는 이들 그룹의 역량에 대해 언급했다. 골든버그 대변인은 테러를 공격 전술로 채택한 것의 많은 장점은 "억제하기가 어렵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대응하기가 어렵다"고 지적했다. 이는이란에 대한 막대한 비용을 줄인다. 이 "외 국방 방위"는이란이 계속 개발하고 활용할 것입니다. "이란은 여러 가지 늪에 빠져 있기 때문에 그것을 볼 수있다. 중동에서 가장 강력한 동맹국 인 시리아는 떨어져있다. "이란은이 모든 갈등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으며 승리하지 못하고있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버그는이란이 현재 가지고있는 관점에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수도의 일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란은 많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장기적으로 얼마나 안정 될 것인지 의문을 제기한다.


이란은 서방에 의해 제재 조치가 취해지면서 약 1,000 억 달러의 동결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간이 갈수록이란은 최근 핵 협정의 조항에 동의하고 있으며, 돈은 꾸준히 석방 될 것이다. 그러나이 돈을 국방에 투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타당하지 않다. 이란의 경제를 활성화시키는이란의 하산 루하니 (Hassan Rouhani) 대통령의 희망에 대한 이해를 인용, 루 스타 (Rouhani)는이란 경제를 개선하는 핵 협상에 대통령으로 출마했다고 주장하며, 루하니 (Rouhani)는 경제적 자극 이외에 돈을 쓰는 것은 의심 스럽다고 믿는다.


이란으로부터 제재 조치가 해제됨에 따라 외국 시장이 개방되고이란은 국내 총생산을 인상 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Rouhani의 우선 순위에 대한 Stuster의 주장이 옳다면, 이란이 경제에 소득 재투자를 사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반면에, 이란이 새로운 경제력으로 군대에 투자한다면 골든버그는 이미이 일을 할 재정적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게임 체인저 (game-changer)"로 보지 않는다.


중동의이란 동맹국들은 심각하게 약화되었고이란은 그 근육 만 굴곡시킬 여력이 없다. 수많은 지상군, 해군 함정, 광산 및 비 전통적인 능력으로 강화되었지만 미국 및 동맹국에 비해 사용 가능한 자금, 재래식 군사력, 동맹국의 힘 및 기술 역량이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그러나이란과 미국, 이스라엘에 관한 선동적 인 수사는이란 의회, 이스라엘 지도자 및 다른 정당의 일부 대표자들에 의해 의도 된 위협을 설명 할 것입니다.


골든 버그는 "누구든지 자신의 사명이 당신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말하면 언제든지 심각하게 받아 들여야한다"고 말했다.


웹에서.


&부; 2017 년 고용 목적. 판권 소유. 이 사이트에 등록 또는 사용하면 Google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